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 본은 ㅁㄱ이 되거든? 진짜 누가봐도 어그로 정병이라 자기들끼리 놀아주는 거 말곤 상대해주는 애들이 거의 없단 말이야
근데 여기는... 알면서도 겁나 반응 잘해줌 좀 극단적으로 내 최애 정병 아니면 상관없다는 식으로 놀아주는 거 같음 아니 오히려 몇몇은 반겨
글고 악개들이 목소리가 커서 그런 건지 그룹 멤버 전부를 좋아하는 팬들도 진짜 많을텐데 (ㅇㅅㅌ 모든 팀을 다 좋아한다는 게 아니라 한 팀 멤버 전부 다 좋아한다는 말) 그런 팬들 존재는 걍 없는 거 취급하면서 말하는 애들도 많음
근데 이 모든 게 결국은 어쩔수없어~ 원래 많아~ 라는 식으로 퉁치는 애들이 더 킹 받아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