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02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1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추천받을 겸 적었오 갠적으로 나는

클로즈 유어 아이즈 -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 Close Your Eyes 

CIX - Wave, Cinema, 숨, 혹시라도 실수로 아름다운 널 해치지 않게 등등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Our Summer,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엔시티 위시 - (적으려 했는데 입덕 직전이라 못 적겠음...)

우주소녀 - Happy(신날때 들음), 너에게 닿기를, 부기 업

오마이걸 - (본진이 같소속이라 옴걸 노래도 자주 들음) 살짝 설렜어, 돌핀, 여름이 들려(여름마다 들음), 던 던 댄스 등등

엔믹스 - Party O'clock, Roller coaster, 별별별

스테이씨 - Poppy (korean ver), ASAP, Bubble, 색안경

이달의 소녀 - Butterfly, Hi High

체리블렛 - 네가 참 좋아(여름에 듣기 좋음), 알로하오에

Pow - 발렌타인, Favorite (주기적으로 청량 즐기고싶음 자주 들어!)

프로미스나인 - Stay This Way(여름에 자주 들음), Feel Good, To Heart, We Go

라이즈 - 겟어기타, impossible

대표 사진
익인1
투바투 떨차 요즘 최애곡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영어 제목이야?? 떨차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Thursday's Child Has Far To Go 이거야 줄여서 떨차라고 많이들 부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갠적으로 우즈는 드라우닝, 넌 나 없이, 범범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드림? 부본진이라 안 적었는데 좋은 곡 많오!!! 많이 들어죠 히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엔드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난 엔드림이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 고래 좋지좋지 나 진짜 이 노래 맨날 듣는데 부본진이라 안 적어써... 고래 좋아하면 오르골도 들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악뮤? 헐 나 이거 적으려고 들어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악뮤도 들어봐야겠다 믿듣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투바투 영원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원럽 좋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도영 17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영님 17은 안 들었는데 들어봐야겠다!!! (댈러필만 주구장창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7 진짜 나왔을 때부터 지금까지 맨날 듣는데 진짜 안 질림 ㄹㅇ 팬 아닌데 노래 추천해달라는 글에 맨날 남김 너무 너무 좋아... 특히 여름 저녁에 산책할 때 들으면 ㄹㅇ 힐링임 진짜 최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미 나 이런 느낌 좋아하는 거 우케 알고..!!! 익이 고마워 증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에이티즈 야간비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 곡도 들어봐야겠다!!! 나 웨이브만 들었는데 플리 넣으러갈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나 그건 사랑이었다고 자주들음 요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메 추가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트리플에스 걸네다 ,레드벨벳 퀸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 곡을 잊다니... 나두 걸네다 좋아해! 퀸덤은 들어볼겡 나 레벨 사이코, 러시안룰렛, 코스믹 좋아해서 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파이팅해야지출근길에 듣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이팅해야지 ㅇㅈㅇㅈ 출근길에 들어야 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돌멩이 랩파트 다 외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넥도 돌멩이? 요 곡도 들어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트레저 - 병, 고마워, 오렌지, yellow
타돌 노래가 이렇게 플리에 많은 적 처음이야 ㅋㅋㅋ 아사히님이랑 잘 맞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레저 갠적으로 마이 트레져만 들었는데 이 네 곡도 들어봐야겠다 쿄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엔하이픈 페이탈트러블 이거 미친 노래야 개좋아서 맨날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메 나도 추가 하러 가야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피프티피프티 Gravity 너무 조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핖티 그래비티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엑디즈 굿이너프, 플루토
온앤오프 바이마이몬스터
스키즈 루즈마이브레스
엔플라잉 파이어플라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 울 온옾이 여깄다니 (쓰니 본진 발견!) 엑디즈 스키즈 엔플라잉 노래는 들어봐야겠다! 나 엔플 노래는 봄이 부시게, 블루문 조아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새는 지수 your love / 이승윤 역성 자주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메 이 곡 첨 듣는데 바로 추가해야쥐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요즘 뷔 슬로우댄싱 자주 들음 플루트 파트가 극락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두 들으러 (슬쩍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나랑 취향 진짜 똑같다... 르세라핌-perfect night, 에스파-thirsty, 아이브-lips, 위클리-tag me 엔하이픈- not for sale, 이즈나-drip 내 취향은 쓰니한테 어떠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다 들어볼게! 못 적은건데 위클리 택 미는 들었오!!! 나 이 노래 짱 좋아해서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야 담에도 노래 추천 와주라... 나 진짜 넘 좋아서 다 담았어🥹 쓰니 취향이랑 비슷할진 모르겠지만 캣츠아이-touch, pow-다즐링(도 난 좋드라), 아이즈원-highlight, 스트레이키즈-surfin', 에이티즈-a little space, 이터널선샤인, fever, 원팩-deserved 도 쓰고 갈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고마어! 담에두 감 제대로 찾으면 노래 추천 다시 올게❤️ 이 곡들 다 추가해야쥐 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엔하이픈 - 스틸몬스터, 브힛백
엔시티 - 파도, 고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위 - 키스인더레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드림 고래 좋아하는구나🥹 괜찮다면 우계절도 들어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요즘 자주 듣는 건

에이비식스 - surreal (얼터너티브 락 버전)
세브틴 - 돈키호테
앤팀 - 파이어워크
있지 - 이미지너리 프렌드
로제 - too bad for us
이즈나 - fake it
미야오 - toxic
아르테미스 - 버추얼 엔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갠적으로 나는 에비식 노래 답을 줘, 네이키드(?), 불시착 좋아해!!! 이 곡들도 들어봐야겠다 쿄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나도 들어볼게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ㅎㅎ 신나는 거 듣고싶음 답을줘 NVKED 듣고 좀 신나구? 아련한 분위기 좋아하면 불시착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새봄의 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봄의 노래 도영님 노래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엑소 나비소녀 하이라이트 웨이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비소녀 나두 좋아해!!! 하이라이트 곡은 들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라이트 wave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내돌 아니면 잘 안듣는데 요즘 키키노래 자주들어 너무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아 두 미 들었는데 짱 좋드라규 키키 최근 신곡도 괜찮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BTG도 나는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요즘 트레저 옐로우 에 빠져 살고있어 너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들어보겠오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키 155 면 인스파 플로어 ㄴㄴ지?
20:20 l 조회 5
국내 선예매 장점 먼저 자리 잡을수있다 단점 일예 신분상승 실패
20:20 l 조회 17
공효진 배우님은 무슨 분위기야?????? 1
20:19 l 조회 6
국내선예 완전 야르다1
20:19 l 조회 62
심괴 마지막 사연 소름이네
20:19 l 조회 10
비스테이지 하는 익들 있어?4
20:18 l 조회 19
나 아직도 팔천번인데 입성할수있어…? 첫콘…2
20:18 l 조회 28
이즈나 유사랑 예쁘다
20:18 l 조회 4
톰홀랜드 정도면 서양에서 동안인 편이야?2
20:18 l 조회 16
이거 머임? 애네 사겨?4
20:18 l 조회 116
개그맨 윤형빈이 남돌 만든거 아는 사람 있음?1
20:18 l 조회 38
나 오랜만에 테런하는데1
20:18 l 조회 6
드림 인기 왤케 많아
20:17 l 조회 70
나 원빈 음방 스폐셜 mc 하는 거 한번만 보고싶음..1
20:17 l 조회 14
바선생도 튀기면 맛있을까3
20:17 l 조회 17
돈 그만써야 하니까 복귀할거면 빨리 말해라
20:17 l 조회 21
최근 하이브돌 공방 모바일 신분증으로 가본익있어??1
20:17 l 조회 9
웨이크원 솔로 제작팀 직원 구하던데3
20:17 l 조회 80
인스파 요기 자리 어떨까9
20:17 l 조회 88
이 남방 셔츠 진짜 아디걸까ㅠㅠㅠㅠ
20:1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