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03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8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나는 ㅈ ㄴ 많이함ㅋㅋㅋㅋㅋㅋㅋ 돌판에서 유사연애가 터부시돼서 덕질 3년차까지만해도 뇌에 힘주고 참았는데 참다참다 트친을 다 갈아엎고 매일같이 잼얘함
내 탐라 보면 내돌 실력, 외모 찬양이 6할 유사가 3할 회사마플이 1할 정도 되는듯
대표 사진
익인1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진짜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겁나함 진짜 너무 많이해서 일상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안해..그냥 멋있다 귀엽다에서 생각이 더 깊이 안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진짜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맨날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ㄴㄴ 사귀고싶다는 생각까지는 안해도 이성으로는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돌은 육안데 다른돌로 함 잘생긴돌한테 솔직히 감정 안생길수가없지않나 남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얘뭔데 사람 꼬셔?ㅋㅋㅋㄱㅋ 이런말은 하는데 사귀고싶진 않음 그냥 무대위에만 계속 있어줬음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진심 100퍼센트는 아님 내 진심은 걍 오래오래 내돌 노래 듣고 무대 보면서 덕질하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치그치 사귀는거 말고 오래보자 애들아 그냥 그렇게 예쁘게 랜선으로 꼬시기만 해줘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딱히 그런 생각하진 않는데 생각하는거 이해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진짜 최애랑 결혼하고 싶어 죽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얘 연애한다 해도 탈덕 못 할 거 같애 ….ㅠ 이게 레전드 정병임
너무 인간적으로 좋은 사람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이상형인 타돌이랑 사귀고 싶고 최애는 내 오빠나 아빠였으면 좋겠다는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함 나보다 너무 어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최애는 아니고 차애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진짜 절대ㅋㅋㅋㅋㅋ 사적으로 알고싶지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연히하지 안그럼 덕질 어케함 ㅋㅋ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게 덕질에서 유사연애랑 육아는 서로를 절대 이해하기힘듬....반대의감정을 잘못느끼니까ㅠ 과거덕질 한번정도 유사연애감정살짝느끼긴했는데 오래못갔고 돈도안씀 육아기조로잡으면 돈도쓰게되고 오래하게되더라...ㅠ 남돌잡는건 아무래도 걸그룹이랑 퍼포나 곡이좀다름.....걸그룹요즘퀄이나다양성진짜많아졌는데 순정만화랑 소년만화같은 장르가 좀다른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지하게는 아니고 멋있는 모습 보일 때마다 사귀고싶다는 생각 정도는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엄청 많은데? 걍 맨날 흘러 들어오는게 다 유사고 8할이 유사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사기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중고딩땐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애초에 사귀고싶은 남자한테만 돈과 애정을 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유사한번 들어가니까 재밌단데 늪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 빠져나감 자체 잼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심으로 사귀고 싶지 않음.... 그 뭐랄까 주접?? 처럼 느낌 너무 좋은 일화 잇을 때 아 사귀고싶다 이런 말은 편하게 하는데 사실 실제로 사귀고 싶은 느낌은 아닌... 그리고 만약에 해도 최애로는 절대 그런 생각은 커녕 말도 안 나오고 차애한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거다 최애는 유사연애감정 못느끼고 차애나 다른멤한테 가끔 오설렌다이런느낌있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어 맞아 오 설레네? 좀 치네? ,,ㅋㅋㅋ 이런 건 종종 있는데 이조차도 차애70에 타멤 한정임..
나는 여기 더해서 그냥 멤버들끼리 야채튀김마냥 뭉쳐서 50년 백년 해먹고 자기들끼리 놀앗으면 좋겟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동갑이라 뇌절 심함
드러내지 않을 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돌이랑 동갑임 맨날 고백함 사귀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독한 짝사랑이지..
하지만 매일 탈케를 결심하는 나란 모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딱히..? 연애하고 싶다는 마음이 뭔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친구는 하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릴때는 최애랑 사귀고 싶다 생각했는데 지금은 전부 어리고 나이차이 많아서 재롱잔치 보는 느낌이야 누구집 아들래미인지 참 잘하네 응원할게 이런 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없어... 오히려 타돌이랑 상상은 해본적있음 ㅋㅋㅋㅋ 나의 가수들은 내애기들같은 존재랄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안 해.. 나한테 너무 아기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너무 아기들이라 못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뭔가 너무 홀리해서 당연히 사귀고 싶은데 또 너무 내 아들같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진짜 아이돌로써 좋아 애초에 최애 한명만 좋아하는것도 아니라서 개인의 대한 생각보단 멤버들간에 관계성 팀 성장 이런쪽이 덕질하는 대부분을 차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매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안 해 연예인으로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안해... 무대위의 본진과 최애를 좋아하는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한번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통수를 너무 많이 맞아서 취미 응원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ㄴㄴ 난 한번도 안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한 초 6 까지 그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중딩 땐 진심이었는데 10년 지나니까 절대 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어떻게 유사를 안 먹을 수가 있지.. 나도 닮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제 포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성인되고 유사생각 없어짐 대신 무대나 그냥 그사람 자체를 좋아하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동갑이라 상상은 많이 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는 이제 결혼하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상으로는 이미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없음 아들이었음좋겠다 생각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짜 전혀... 상상도 안되고 상상을 해도 딱히 설레는 느낌이 없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사귀고싶다뿐임? 난 결혼하고 싶음 진심 얘 아니면 평생 미혼으로 살거임 장난이고 최애는 절대 유사 안주는 타입인데 그래서 더 좋음 암튼 그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걍 내가 결혼할 사람이 있어서 덕질은 하는데 이성으론 안 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페스판 보면 정신병소굴인게 결핍을 투영하더라 자꾸
17:56 l 조회 3
부산 kbs홀 잘알 익을아 알려줘
17:55 l 조회 1
나 에픽카세 왜 이제야 봤지
17:55 l 조회 6
진영 생각을 멈추다 보면 그만 듣는 방법 아는 익인이...
17:55 l 조회 3
뒷드림 사건1
17:54 l 조회 20
아 한아름송이 개웃긴다
17:54 l 조회 31
중국팬들 별거아닌거에도 트럭보내는거 보면
17:54 l 조회 15
5세대에서 대상 언제나올까5
17:53 l 조회 43
정보/소식 하투하 예온 팬덤 성명문 전문
17:53 l 조회 146
히든싱어 잼나는편 추천해줘10
17:50 l 조회 26
참교육 쇼츠로 보다가
17:50 l 조회 16
앤톤 이거 금지6
17:50 l 조회 67 l 추천 4
확실히 나는 헤메가 중요한듯..5
17:50 l 조회 37
와 뉴스 주작 에바네5
17:49 l 조회 210
왜이리 여돌 성 적으로 소비하는 애들이 많을까? 2
17:49 l 조회 24
원빈 인가 때 ㄹㅇ 잘생쁨3
17:49 l 조회 39 l 추천 1
성찬 페이스캠보는데 이부분 넘나..고자극2
17:48 l 조회 30 l 추천 3
와 원빈 얼굴2
17:47 l 조회 45 l 추천 2
희승 음색 좋아했어서 노래 들어봤는데1
17:47 l 조회 47
헐 마크 인스타에 태용 댓글달았네11
17:46 l 조회 4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