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까 난 최애 첫솔로 완전 상상도 못한 방향으로 너무너무 취저 당해서 성적 안나왔어도 1200퍼 만족햇었는데 그후로는 걍 뭐 괜찮다~좋다 사이 정도만 돼도 그 첫솔로 기억때문에 계속 열심히 응원하게 되는거 같음ㅋㅋ 첫솔로곡이 마음에 안들었으면 기대한만큼 실망했을거 같네 돌이켜보니
|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
|
생각해보니까 난 최애 첫솔로 완전 상상도 못한 방향으로 너무너무 취저 당해서 성적 안나왔어도 1200퍼 만족햇었는데 그후로는 걍 뭐 괜찮다~좋다 사이 정도만 돼도 그 첫솔로 기억때문에 계속 열심히 응원하게 되는거 같음ㅋㅋ 첫솔로곡이 마음에 안들었으면 기대한만큼 실망했을거 같네 돌이켜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