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억까라느니 나라꼴이 이모양이니 어쩌구 거리면서 갑자기 남돌수호하시는거 보면 이해안됨...
억까라느니 나라꼴이 이모양이니 어쩌구 거리면서 갑자기 남돌수호하시는거 보면 이해안됨...
정상인이라면 다 나나처럼 샹각할듯
|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억까라느니 나라꼴이 이모양이니 어쩌구 거리면서 갑자기 남돌수호하시는거 보면 이해안됨... 정상인이라면 다 나나처럼 샹각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