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죄송하다 사과하고 끝낼 일이라 생각하거든? 이후 행동은 본인이 고치면서 반성하는 모습 보여주면 되는 거고
근데 사과문이 좀... 하... 말이 어 다르고 아 다른 건데 조금만 더 좋게 얘기하면 안 되나 싶기도 하고 전현무 사과문 보여주고 싶기도 하고... 안타깝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죄송하다 사과하고 끝낼 일이라 생각하거든? 이후 행동은 본인이 고치면서 반성하는 모습 보여주면 되는 거고 근데 사과문이 좀... 하... 말이 어 다르고 아 다른 건데 조금만 더 좋게 얘기하면 안 되나 싶기도 하고 전현무 사과문 보여주고 싶기도 하고... 안타깝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