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24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참고로 난 T자 주차에서 이미 장내 2번 떨어진 사람.. ^^


1. 오늘

아까 한시간 교육 받아서 감은 약간 잡았지만 아직 확신이 없어. 그리고 강사님이 지적한 부분이 해결 안됐어. ㅜㅜ 그게 좀 영향이 클 것 같아서 무서워 

게다가 오늘 비가 좀 많이 내려서 아까 교육 받을 때 와이퍼 키면서 배웠어.. ㅎ 

2. 담주 월요일

담주 월요일에 교육 받고 시험 칠 수 있으면 좋은데 스케중 꽉차서 안되고,

교육을 받을거면 이번 주 토요일 오전에만 가능하다고 해서 주말에 텀이 생겨버려.. ㅠ

그래도 교육 한 번 더 받으면 감이 제대로 잡힐 것 같긴함


지금 보기에는 좀 멘탈이 많이 흔들려서 고민이야.. 도와줘 ㅠ


대표 사진
익인1
바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바로 시험봐야 안까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언 고마워 근데 내가 글을 잘못 살아서 삭제해야할 거 같네 미안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계속 영상보고 되감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긴장하지말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육받고 바로 ㅇㅇ 이해안되면 강사쌤한테 이해될때까지 계속 물어봐 대기시간에 유트브영상에서라도 찾아봐 난 다 한번에 땄는데 오토면 바로하고 스틱이면 연습많이 해야됨 긴장되는거 당연한데 교육받은거에만 딱 집중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t자 시험볼땐 사이드브레이크 채우는거 까지 봤는데 다잘하고 브레이크 파킹 안채워서 감점받은 사람 꽤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지금 멘탈 흔들렸고 비와서 좀 무서워하는 것 간ㅌ은데 그냥 주말에 교육받고 월요일에 시험보는 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알려주는 공식달달외워서 보면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재수업 들으셈 이게 직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기 너같은 글 가능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상글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바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바로 봐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바로 보라는 조언이 많네.. ㅠㅠ
근데 지금 익3이 얘기해준 것처럼 멘탈 좀 흔들린 상태라 걱정이 크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디서 부족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T자 주차 구역으로 우회전 하고 들어가서 가운데로 중심 맞추는게 어려워..
강사님이 다른건 다 괜찮대
근데 중심 안맞으면 또 탈선 날까봐 걱정돼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중심맞출때 강사가 주차선 어깨에 맞추라고 안알려줌? 근데 이게 실존 주차는 더어렵다던데 주차장마다 좁은대도 있고해서 난 그래서 어깨선에 맞추라고 배웠는데 이게 정석은 아닐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학원내에서 시험보는거 같은데 그럼 공식 있어서 그대로 하면 됨 가운데로 맞추는것도 뭐 어디 선에 맞춰서~ 이렇게 알려줄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공식은 알려주셨는데 내가 감을 잘 못잡아서 적용이 잘 안되는 것 같아..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 난 딱히 감 잡고말고할 것도 없이 강사가 알려준 그대로만 했었음 학원에서 잘 못 가르치는게 아닐까... 그냥 어디까지 가서 핸들을 이만큼 돌리고 사이드미러에서 어디 보일때까지 후진해서 핸들을 풀고 이런식이라 진짜 외우기만 하면 됐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바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뒤꽁무니만 잘 넣으면 주차는 쉬운데 공식대로만 해봐 시간지나면 감떨어져 바로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중심 안맞으면 D놓고 앞으로 쭉 뺐다가 다시 넣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교육 필수라고 생각
기능 5수 했는데 추가 교육 도움 받았음..
기능은 감 잃으면 답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T자주차 문고리에 맞춰서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신없으면 토요일에 교육 한번 더 받고 담주 월요일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야 유튜브에 t자 주차 하는 법 영상 찾아보고 달달 외워서 해 돈 여유 있으면 바로보고 떨어지면 월요일에 또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면허학원 유튜브업ㅎ터????? 우리는 다 만들어줘서 그거만 보고 쳐도됐는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튜브로 봤는데 뭐랄까 배경이 좀 달라서 적용하기가 힘들어 ㅋㅋㅋㅋ ㅠㅠ
내가 다니는 학원은 풀이 우거져서 노란선이 잘 안보이더라..
근데 유튜브는 거의 노란선 기준으로만 설명해주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아 ㅠㅠ 그럼 감으로할수밖에업ㄱ둔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교육 한번 더 받는건 난 추천 나도 장내기능 1번 떨어졌어 그러고선 교육 한번 더 받고 내가 어려웠던 부분 질문해서 연습 더 하고 감 확실히 잡아서 시험 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처음 시험 쳤을 때 확신없는 상태에서 해서 떨어짐 교육 한번 더 받고 완전히 이해되니깐 똑같이 텀이 있었는데도 자신있게 2차는 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장내기능은 교육듣고 바로 보는게 좋음 교육 더 듣고 바로 시험 ㄱ 감이 중요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진심으로 조언해줘서 고마워 ㅠㅠㅠ
근데 그냥 담주에 보기로 해써
월요일은 생각해보니 중요한 일정을 준비해야할 것 같더라구..
그래서 담주 목요일 오전에 교육받고 오후에 시험 보기로 했어
넘 고마워 다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대충 몇 년함?180 2:551709 2
연예/정보/소식 마크, SM 나가자마자 사고… 극우 상징 티셔츠 착용 '논란'184 06.23 22:4620740 8
연예성인이 커피 안 마신다 하면 무슨 생각 들어?165 2:443136 0
플레이브/OnAir 🔴 20260623 PLAVE LIVE 짜장나게하지마라💜❤️ 2632 06.23 19:513017 3
드영배 내방이라면 어디 할래120 06.23 21:175586 0
한국판 토이스토리 돌판ver
12:33 l 조회 1
제이팝 리메이크 기대된다 ㅋㅋㅋㅋ
12:32 l 조회 2
마플 지금 ㅇㅌ로 플도는거 역바는 아니겠지?
12:32 l 조회 7
마플 내가 좋아하는 헤메코로 마플타면서 바꿔달라할때 ㄹㅇ짜증
12:32 l 조회 4
(혐오주의)너네도 이래?
12:32 l 조회 13
아이돌들 극우 많을까..?3
12:32 l 조회 13
쇼미래퍼여친구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2:32 l 조회 7
마플 내본 정병들 진짜 웃김ㅋㅋㅋㅋㅋㅋㅋ
12:31 l 조회 18
오늘 스모키 메이크업 받았는데 역대급으로 마음에든다 4
12:31 l 조회 43
마플 연예인 좋아하는거 지친다2
12:31 l 조회 24
예비군가서 후식 과일 먹으려고 싸간 남자 어떤데 (주어 백현)2
12:30 l 조회 27
마플 걍 7월 7일에 얼마나 조용해질지 궁금하다6
12:30 l 조회 75
SM엔터는 내부단도리좀 해야겠다 회사인프라로 인맥만들어서9
12:30 l 조회 102
엘 앙탈부리네
12:28 l 조회 23
생산직인데..부서 이동 당했는데 쉬는시간 10분 짦아지고 밥시간도 그 전체 공정에서 젤 끝에 나옴
12:28 l 조회 39
마플 동양남자가 백인우월주의에 붙는건 뭔감성이지7
12:28 l 조회 35
마플 근데 1999 띄어준게 힙레인데ㅜ
12:28 l 조회 106
마플 ㅁㅋ 사과문 영어로만 쓴거구나5
12:28 l 조회 61
한국인들은 비비드한거랑 파스텔 중에 뭐가 어울릴 가능성이 높을까? 4
12:28 l 조회 13
청순하게 생겼어? 섹시하게 생겼어?4
12:2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