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237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4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보통 연달아 똑같은 멤버 수로 잘 안나온다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요즘 소인원이 트렌드? 이긴 한 듯
대표 사진
익인1
갠적으로 5명은 너무 적은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연생 고갈이라 그런가 뭔가 남자 다인조 그룹은 좀 없어지는 추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명 적은게 활동하다 병크 터지면 리스크가 너무 커짐 외국멤 세명만 넣어도 그룹의 절반이 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생이 잘 안구해졌을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신기함 투바투가 5인조라 다인조 예상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공 한명은 있을 법도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찐5인조면 능력치들이 다 어마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히려 다인원으로하면 생각지도 못한데서 병크 터질까봐 고르고 골라 병크없을 소인원으로 간거는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멤버들 올라오는거 보니까 다섯명도 괜찮을듯함ㅋㅋ 그리고 투바투랑은 컨셉도 아예 달라보이고 딱히 상관없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히려 이제 슬슬 다인조내는 분위기 아님? 슴신인도 9인조각이라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챌린지 근데 홍보가 되긴 해
2:53 l 조회 1
너네 올해 본 영화중에 젤 좋앗던 거 뭐였어❓❓❓
2:53 l 조회 1
버블도 차단 기능있음?
2:52 l 조회 9
혹시 하투하 이안 모에화 뭐뭐 있어??1
2:52 l 조회 6
김도훈 감독 이분 대박이시네 벤투 이후 감독중에서는 최고 성적이시네
2:52 l 조회 7
이번엔 뭔 정병일까 하고 플 보는데
2:52 l 조회 21
우리 내년 아시안컵도 장담못함
2:52 l 조회 10
혹시 르세라핌 콘서트 가는사람
2:51 l 조회 8
챌린지를 대충 한다는게 신기함
2:51 l 조회 30
나도 나중에 유튜버 한닭쌤처럼 되고싶다
2:51 l 조회 7
저사람 원래 표정이 없음?2
2:50 l 조회 75
축구 저거 정부에서 물 각이라 개무서워5
2:50 l 조회 42
같은곡으로 챌린지한 다른 돌들꺼 보면 다 빡씨게 추는데2
2:49 l 조회 64
난 챌린지 중에 쉬운 버전으로 따로 만든게6
2:49 l 조회 75
정상인이면 니애비전성기때 졸사 보고 다 탈덕하지9
2:49 l 조회 110
우리 애 대형돌이니까 챌린지 가려가면서 하라는 감성은 대체 뭘까...?6
2:49 l 조회 49
이런 애들은 유로소통을 왜 하는거야..12
2:49 l 조회 175
그 몇 초를 제대로 안 해서
2:48 l 조회 47
근데 난 어제 다른나라 경기까지 다 찾아보면서 느낀게2
2:48 l 조회 26
걍 저 상대 그룹멤 표정이 너무 맴찢이다6
2:47 l 조회 1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