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진짜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고 그런 글 쓰는 사람이 a 싫어해서 그 멤버 단독 글이 꼴보기 싫은걸로 보임 최애 티낸다 줄세운다 이런 말도 하던데 아니지 않아...? 이런식의 최애언급은 어느 커뮤에서도 최애티내기로 간주하면서 눈치주는거 본 적이 없는데 최근 인티에서만 뭐라하더라.. 인티에서도 원래 그런거 뭐라고 안함 최근들어서 난리야
난 진짜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고 그런 글 쓰는 사람이 a 싫어해서 그 멤버 단독 글이 꼴보기 싫은걸로 보임 최애 티낸다 줄세운다 이런 말도 하던데 아니지 않아...? 이런식의 최애언급은 어느 커뮤에서도 최애티내기로 간주하면서 눈치주는거 본 적이 없는데 최근 인티에서만 뭐라하더라.. 인티에서도 원래 그런거 뭐라고 안함 최근들어서 난리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