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49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6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장카설이란 말이 있을정도로 나도 설윤은 아는데

다른 멤버는 그 예능으로 나오는 그 친구 한명외에는 아무도 모름

걔네 노래도 진짜 단 한곡도 히트한게 없고

소속사 문제인건가

애들 실력 좋다는 얘기는 많이 봤는데 놀라울 정도로 걔네 노래는 왜 뜨질 못하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정도도 마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가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돌 관심없는애들은 엔믹스라는 이름도 모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돌은 화제성이 다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제도 안되니까 그냥 궁금해
그냥 소속사가 원래 이런건가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컨셉, 믹스팝 다 떠나서 그냥 제발 트렌디하게 좀 뽑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박진영이 자기만의 확고한 뭔가가 있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긍까 근데 아무도 그게 뭔지 모름 본인도 본인이 뭐에 꽂힌지 모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엔믹스 영상물이나 이런 거 보면 트렌디하지 않은 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자컨이나 별별별 공포전화나 그런거 보면 트렌디하긴 함 근데 데뷔할때 퀄리파잉도 그렇고 티저나 자컨은 항상 잘 찍는데 노래가 아쉬움 난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만 더 대중적으로 가야 애들이 더 뜰텐데 싶어서 아쉬운건 사실임 믹스팝을 아예 쭉 밀고 갔으면 나았으려나 싶기도 하고... 응원하는 그룹이라 더 아쉬움이 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이거 노래 문제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근데 엔믹스 노래 진짜 잘함... 오백년전에 드림콘서트 가서 들었었는데 ㄹㅇ귀가 트이는 경험을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실력 좋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실력과 별개로 데뷔한지가 오래됐는데도 아직까지 히트곡이 하나도 없는게 의아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심스레...스타성이 없는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스타성이 없다는 건 진짜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해원 광고 엄청 찍는것만 봐도 스타성은 있는거지 노래가 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탑백3위 찍은 곡 있는데 히트곡 없다 이러네
동조하는 것들 다 부메랑 맞으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멜론 탑백 3위 찍었어?
그곡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럽미라잌디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냄새나네 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왑이 맛이 확 가서 그런거 아님? 연간 1위했던 그룹도 탑백 진입 못하고 걔네 윗선배도 탑백 진입 못하지 않음? ㅇㅁㅅ야 데뷔때부터 대중들한테 진입장벽 쌓았고 경쟁자들도 역대급으로 쟁쟁했으니 그렇다치더라도 나머지 두 걸그룹도 저러는거보면 제왑 탓이 맞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노래가 별로임 믹스팝이고 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댓글에서 겁나 나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와 진짜 못됐다.......200 06.25 16:2934636 5
연예/정보/소식 오늘자 엠카 1위94 06.25 19:375890 6
연예 오늘 경기 진짜 산책축구였구나87 06.25 20:394499 1
드영배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108 1:002337 0
성한빈/정보/소식 GQ코리아 인스타 60 06.25 18:061463
마플 걍 한국은 수비 좀 만 잘하면 다 지는듯
10:28 l 조회 1
첨에는 경우의 수 충족하기 쉬울 것 같이 말하더니
10:28 l 조회 1
솔직히 본인힘이 아니라 남들 경기 지켜보면서 32강 확률 따져야한다는거
10:28 l 조회 4
아 어릴 때 나보고 취향은 무조건 바뀐다고
10:27 l 조회 8
일본전까지만해도 32강은 어떻게든 갈껄이라는 의견도 있었는데
10:27 l 조회 10
플로어 스탠팅 콘이 관객 더 많이 들어가지?1
10:27 l 조회 5
정보/소식 홍명보 감독 "다음 경기 있을지 모르지만 일단" 32강 가능할까?4
10:27 l 조회 17
마플 두번이나 져놓고 32강 가는게 더 웃겨
10:27 l 조회 5
일뽕들 일본에 1년만 살아보면 자가치유 쌉가능한데2
10:27 l 조회 7
마플 몇몇 선수 생각하면 32강 갔으면 좋겠고....
10:27 l 조회 5
마플 어제 한국 vs 남아공 경기가 피지컬의 위력을 제대로 보여준듯
10:27 l 조회 13
카페알바자잘한실수언제까지괜찮아
10:27 l 조회 7
다들 일본여행가면 지인 선물 얼마나 사와?4
10:26 l 조회 17
홍명보는 그냥 헤엄쳐서 와라2
10:26 l 조회 15
마플 일본은 독도나 자기들땅이라고 그만 우기라해2
10:26 l 조회 12
지금 가능성 있는건 스페인뿐이네
10:26 l 조회 12
연준 머리 금발이 됐네2
10:26 l 조회 15
일뽕 치료제는 일본 가서 살기임 3
10:26 l 조회 24
정보/소식 실시간 2026 북중미월드컵 32강 확정된 팀들 리스트3
10:25 l 조회 74
엔하이픈 컴백 앨범 노래 사알짝 풀림!!!
10:2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