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55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8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잡담] 일본이 미국한테 한국을 전쟁구역으로 만들자고 했대 | 인스티즈

https://n.news.naver.com/article/047/0002469825?cds=news_media_pc


개어이없어 남의나라 전쟁구역 하자는게 일본 방위상이라니...

대표 사진
익인1
들이 그렇지 뭐 세삼스럽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베처럼 누가 좀 죽여줬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쟤넨 항상 우리 전쟁나길 바라는 놈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 남의 나라 전쟁으로 지들 돈벌려고; 걍 빠르게 가라앉아라 매독 원숭이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콱 뒤지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표 사진
익인6
나카타니 방위상, 미국 측에 ‘하나의 전역(戰域)’ 구상 전달 – 연루 위험 지적도
2025년 4월 15일(화) 오전 5:00 배포

회담 시작에 악수하는 나카타니 겐 방위상(오른쪽)과 헤그세스 미국 국방장관 = 2025년 3월 30일, 도쿄 이치가야 방위성, 대표 촬영

나카타니 겐(中谷元) 방위상이 3월 말 헤그세스 미국 국방장관과의 회담에서, 중국에 대한 대응을 염두에 두고 동중국해, 남중국해, 한반도를 중심으로 한 지역을 하나의 '전역(Theater)'으로 보고, 일본과 미국이 우방국과 함께 방위 협력을 강화하는 '원 시어터(One Theater, 하나의 전역)' 구상을 전달한 것으로 14일 확인됐다.

※ 관련 이미지: 트럼프 전 대통령 “주일미군 주둔비 일본은 아무것도 내지 않았다” 발언은 “오류”

다만, ‘원 시어터’의 명확한 지리적 범위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고, 자위대의 구체적인 활동 범위도 불분명하다. 일본이 타국·지역의 유사시(有事時, 유사시 사태)에 휘말릴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는 지적도 있다.

복수의 정부 관계자가 이 사실을 밝혔다. 나카타니 방위상은 3월 30일 도쿄에서 열린 헤그세스 국방장관과의 회담에서 “일본은 ‘원 시어터’라는 개념을 가지고 있다. 일본, 미국, 호주, 필리핀, 한국 등을 하나의 시어터로 보고 연계를 깊게 하고 싶다”고 전했고, 이에 헤그세스 장관은 이를 환영한 것으로 전해졌다.

헤그세스 장관은 이후 이시바 시게루 총리와의 회담에서도 나카타니 방위상이 제안한 ‘원 시어터’ 구상에 대해 언급하며, 일·미·호·한·필(일본, 미국, 호주, 한국, 필리핀)이 연계하는 중요성을 강조했다. 미국 측은 이번 제안을 바탕으로 방위 협력을 추진할 가능성이 있다.

출처: 아사히신문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미쳤네 누구 맘대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니네 나라에서나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친 것들 저러니 음침국ㅋㅋㅋㅋㅋ
일본 영원히 갈 일도 좋아할 일도 없을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빨리 대통령 선거 하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나라 자체가 역겨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개인정 그래서 일부러 일본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나? 이래서 일본을 좋아할수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윤석열이랑 얘기된거 아니야? 외환 일으킬려고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본은 영원히 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실이라면 빨리 갈아앉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왜냐면 우리나라 전쟁나서 지들이 버블경제 얻었으니 또 원하는거겠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ㄴㄲ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욕 한바가지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쟤네 한반도 전쟁나길바라잖아 전쟁특수로 돈벌어먹으려고 음침 그 자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래서 모든 나라 중에 일본이 제일 비호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자칭 애국보수들 저건 화 안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본 아니랄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래서 윤이 말도 안되게 갑자기 계엄 선포하고
북한 도발해서 전쟁 일으키려고 했던 이유가
일본이 시켜서 라는 말이 나오는거임
합리적인 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일본 대지진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한국전쟁 덕에 경제발전한 나라답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혈압올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일본 중국 손잡고 멸망길만 걸어~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연봉 받은거 다 환수해라
16:22 l 조회 2
걍 이번경기 비싼 캐비어로 알탕 끓인다는게 딱임
16:22 l 조회 2
아이돌들 월 300버는거 찬성해?
16:22 l 조회 9
아니 왜 국대주장을 국대감독이 견제하지,,,?
16:22 l 조회 11
내가 누누히 말하지만 헝그리 정신이 없어서 그럼
16:21 l 조회 14
애초에 움직임을 입력해야 출력하는 선수들이면
16:21 l 조회 13
아이돌이 정도 말하는건 ㄱㅊ음?
16:21 l 조회 49
그냥 조별리그 탈락하게 해주세요2
16:21 l 조회 17
올팬 많으면 유료소통 안여는게 나은듯
16:20 l 조회 21
추성훈 추사랑 이 짤은 또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0 l 조회 41
손흥민 국대 은퇴하면 스폰서도 대거 빠질테니까 당분간 국대 은퇴 못함
16:20 l 조회 42
걍 알못이 봐도 3경기 다 경기 흐름이 복붙이던데
16:20 l 조회 24
48개국 중에 32강 가는게 이렇게 어랴울일
16:19 l 조회 31
엔믹스의 개인 인스타는 재계약 시기에 열거 같애?
16:19 l 조회 16
하이드레이션때 누가 푸룬주스 먹였냐
16:19 l 조회 12
지금 한국 국대 선수 라인업이 멕시코나 남아공보다 좋은데 털리는게 뭐겠어
16:19 l 조회 42
근데 월드컵까지 가서 의욕이 왜 없어?1
16:18 l 조회 58
김영권은 혹시 은퇴했어?1
16:18 l 조회 117
피부 하얘지려고6
16:18 l 조회 52
이 선수들을 데리고 ㅋㅋㅋㅋㅋㅋ
16:1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