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걸 믿는다는 거 자체가 이해 안 가고 타진요같고 소름끼침 그냥 트위터랑 다음카페에서 지네끼리 열심히 옹호하며 지내고 밖으론 안 튀어나왔으면
저걸 믿는다는 거 자체가 이해 안 가고 타진요같고 소름끼침 그냥 트위터랑 다음카페에서 지네끼리 열심히 옹호하며 지내고 밖으론 안 튀어나왔으면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걸 믿는다는 거 자체가 이해 안 가고 타진요같고 소름끼침 그냥 트위터랑 다음카페에서 지네끼리 열심히 옹호하며 지내고 밖으론 안 튀어나왔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