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95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집에 혼자 있을때 튀어나온 상황 
대표 사진
익인1
바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쥐는 안무서움 잡을수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이면 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밖에서는 바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쥐는 귀여운데 바퀴가 더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쥐 ㅜㅜ 바퀴보다 커서 더 뮤서울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바퀴는 나와본 적 있어서....... 좀 ㄱㅊ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집이면 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닥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바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쥐 바퀴는 잡을수라도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바선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서운 건 바퀴지 쥐는 걍 개쌉더러운 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당연히 쥐 아냐? 난 쥐 나오면 진짜 당장 집 나올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그냥 본 순간 기절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조건 쥐... 나 이 세상에서 쥐를 제일 무서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바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닥바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바퀴...쥐는 별로 안무섭고 오히려 쥐과를 귀여워 해...쥐는 나오면 얘가 여기 왜있지?이러면서 신기해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쥐...어케잡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얘네 번식 개미쳤잖아 못잡아 ㅠㅠㅠ
쥐는 진짜 눈감고 잡겠음 대신 호들갑 개 오지게 떨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바퀴 개극혐이고 잡지도 못하긴 하는데 쥐는 ㄹㅇ 죽을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압도적 쥐… 아 개끔찍해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바퀴도 개싫긴 한데 쥐는 진짜 그날 집 버릴 수 있을 정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혼자있는데 주 ㅣ가 나오면 집 양보해드리고 도망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쥐 생각만해도 기절항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바퀴는 약뿌려서 잡을순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단 쥐는 상자로든 의자로든 가둘 수 있음.... 얜 소리도 내더라
근데 바퀴는 진짜 바로 잡지 않는이상 순식간에 사라져... 언제 어디서 또 나타날지, 얼마나 번식할지 벌써부터 아득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쥐는 귀엽게라도 생겼지 바퀴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쥐.....쥐 개커서 극혐이고 숨기도 잘 숨는데 또 가구 이런건 오지게 갉아먹어서 개극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쥐ㅠㅠ 나 진짜 ㅈ공포증 있어서 글씨만봐도 오싹해 만약 집에서본다면 이사갈거같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집에서 쥐 보면 구라 아니고 기절할 듯 바퀴는 도망 나올 수라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둘다 넘 시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쥐 어캐잡음 ㄹㅇ?? 아니 상상도 안가...뚱쭝하잖아 에바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스스스슥 몸 타고 올라올수도 있음
걔가 실수로 옷안으로 스스스 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심 개구라같다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바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둘다 기절함 근데 쥐가 더 커서 무서운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바선생... 쥐는 잡기가능 바선생은... 제발 알아서 집밖으로 사라져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쥐는 우리집 고양님들이 잡아주실 것 같아 주..죽이진 말아다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바퀴...쥐는 실험하면서 많이 만져서 잡을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하 바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바벌은 날잖아 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이제 바퀴는 풋샴푸만 있으면 잡을 수 있음... 근데 쥐는....... 집버리고튈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쥐는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쥐는 햄스터 닮아서 귀엽기라도 하는데 바퀴는;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닥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바퀴...
쥐는 귀여워..서...
예전에 햄스터 오래 키워서 하나도 안 무서움.. 잠시 놀라긴 하겠지만....ㅎㅎ
바퀴는 진짜 빠르고 날고 기어도 빨라서 진짜 무섭고 종잡을수가 없음...ㅠㅠ
너무 무서워...ㅠㅠ
날지 못하는 쥐가 낫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EUS JAPAN 5th Single [Under] ALBUM PREVIEW
20:21 l 조회 1
아직 자리 있어? 드림?
20:21 l 조회 1
나 지금 7천인데 첫 가능하니
20:21 l 조회 1
놀티켓 자리 선점 되는게 내가 잡고 뒤로가기 누르면 바로 풀리는거지?
20:21 l 조회 1
맥 사파리 팝업때문에 티켓 날릴뻔
20:21 l 조회 1
장발도 머릿결 좋을때나 잘어울리는거지 머릿결 개망하면 장발이 무슨 의미가 있는거지
20:21 l 조회 1
투바투 인스타 공계는 연준 미우미우 피드는 왜 한번도 안올려?
20:21 l 조회 6
오 나 성공했다 뭔가 정면같아보이는 곳 플로어 잡았다
20:21 l 조회 9
코르티스 야호 개잘한다1
20:20 l 조회 9
키 155 면 인스파 플로어 ㄴㄴ지?4
20:20 l 조회 25
국내 선예매 장점 먼저 자리 잡을수있다 단점 일예 신분상승 실패
20:20 l 조회 36
공효진 배우님은 무슨 분위기야?????? 1
20:19 l 조회 10
국내선예 완전 야르다1
20:19 l 조회 89
심괴 마지막 사연 소름이네
20:19 l 조회 11
비스테이지 하는 익들 있어?6
20:18 l 조회 23
나 아직도 팔천번인데 입성할수있어…? 첫콘…3
20:18 l 조회 50
이즈나 유사랑 예쁘다
20:18 l 조회 4
톰홀랜드 정도면 서양에서 동안인 편이야?3
20:18 l 조회 27
이거 머임? 애네 사겨?4
20:18 l 조회 135
개그맨 윤형빈이 남돌 만든거 아는 사람 있음?1
20:18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