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99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4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지젤 이거 보니깐 진짜 살 많이 빠진 거 체감 된다 | 인스티즈

살 많이 빠진 건 알았어도 다른 멤버들이 워낙 말라서 그렇게까지 체감 못했는데 혼자 있으니깐 개말라네…

대표 사진
익인1
지젤 폼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율 개쩐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출입환영2
2:35 l 조회 24
근데 저게 갑자기 끌고가서 한것도 아니고 서로 합의된거아님?3
2:35 l 조회 41
나 중소돌 팬인데 괜이 열받네2
2:35 l 조회 33
내돌 소소형 후배돌이랑 챌린지할때 상대돌들 진짜 전날부터 연습하고 왔다고
2:35 l 조회 19
챌린지 열심히하는돌은 누구야 할게아니라 보통 다 열심히함 5
2:35 l 조회 33
이거 우리자린데...원래 우리자린데...하(미련)
2:34 l 조회 40
보넥도 이한 논란 영상 가지고옴 플 모르는 사람들이 많길래6
2:34 l 조회 131
이펙스 챌린지 다른돌들이랑 한거도 봤는데 2
2:34 l 조회 89
증소 여돌 거 했을 때도
2:33 l 조회 84
소신발언하면 홍보용 춤챌린지 걍 재미가 없음5
2:33 l 조회 77
아 미친 오늘 성적 나오네2
2:33 l 조회 55
딴것도 아니고 그냥 팬이 대형부심 있을때가 제일 어이없음2
2:32 l 조회 52
내 최애 춤 따는 거 느린데ㅋㅋ
2:32 l 조회 55
ㅇㅎ 얘도 혹시 가오가 있는편인가 ?13
2:32 l 조회 194
와 이명박 진짜 늙었네5
2:32 l 조회 117
저건 저 플 타는 멤 그룹 팬들도 화날듯7
2:32 l 조회 136
근데 지금 주어 챌린지 주로 하는 멤임?
2:32 l 조회 45
더위 추위 다 잘 타는 사람 많아?11
2:31 l 조회 34
약간 인티 큰방 주어없는 글도 대형돌 주어로 생각하고 글을 읽는 편이 많음5
2:31 l 조회 46
아 오늘 운동 적당히 했는데 너무 뿌듯하다
2:3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