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32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0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병아니고 슴 좋아함 그래서 드는 ㄹㅇ순수 의문임 대형소속사중에 빌보드 핫100 진입 그룹도 유일하게 없고 국내는 진짜 쎈데 해외 활동 안하는 것도 아니고 바이럴도 돌리고 하는데 왜 안먹히지 노래가 국내에서 먹히는 노래라서 그런가 당연히 약한편 아니라는건 아는데 상대적으로 
대표 사진
익인1
구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내 인기는 많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병 아닌데 특) 정병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슴선배중에 방탄처럼 해외에서 빵 터진돌이 없음 + 작곡작사안함 + 립싱크만 함 + 무대에서 즐기기보다는 정석대로 춤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회사처럼 사재기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확인된사실없는데 사실처럼 말하면 곤란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니가 제일 곤란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풉ㅋㅋㅋ 막 사재기해서 그런거같지? 그렇게 생각해라
비교 할걸해야지 배아프면 어쩔수없고
아 이런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맨날 사재기 중얼중얼하는 애가 슴팬이었어? 왜 갑자기 이 맥락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ㅍㄷ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국+동남아는 인기 많던데 그냥 서양감성이 아닌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퍼포잘하는데 신기함 소속사에서 북미쪽으로 멀 안해준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것도 맞긴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해외에서 먹힐 음악을 하는게 아니라 지네가 하고싶은걸 밈
그리고 반응이 와도 그걸 안살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대에서 논다보단 배운걸 한다는 느낌이 강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서양감성이 아니지 중국 동남아 일본 이런데 강하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북미 반응 오는 팀 안밀어줬잖아 레벨 12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 두 팀은 지표가 있는데도 왜 일을 안 한 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레벨이 한국 여돌 최초 미포티 진입하고 127 빌보드200 3위까지 갔는데도 안밀어주더라 그래서 난 스엠 업보라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해외 잘나가는 돌들은,무대에서 잘 논다 에너지가 넘친다 라이블리하다 같은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시아 타겟으로 오랫동안 마케팅 해왔고 중일동남아에서는 인기 많잖아 서구권 인기가 밀리는건 거기서 케이팝 떠오를 때 너무 늦게 발을 들인게 문제라고들 하더라고 요즘 에스파가 좀 반응오지 않나? 그리고 제작 참여를 해야 된대 서구권은 그게 인기의 한 축이라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반응올때 안밀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해외 애들이 안 좋아할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ㄹㅇ 엔127은 빌보드200 계속 들다가 3위까지 갔던데 왜 안밀어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해외가 미국유럽쪽만 해외임? 중국일본은 인기많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한데 탑먹은 곳은 딱히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슴 특유의 그 정제되고 모범생같은..바닐라 느낌?을 서구권에선 공장식 puppet같다고 여기는거 많이 본듯 작사작곡이랑 프로듀싱도 돌이 메인으로 직접 하고 이런걸 진정성있다고 여기기도 하고...
그래도 다른 대형이라고 아티스트만 모인것도 아니고 몇몇 팀은 제대로 북미 밀어줬으면 잘됐을거같은데 플랜 항상 아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몰루 지네들 스타일이 아닌가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사재기 이야기는... 제왑이랑 와쥐도 들어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북미는 인기 없지만 국내랑 아시아쪽(중국,태국,인니 등등)이 강하니 상관없을듯 아시아쪽은 국내처럼 데뷔 전에도 팬덤 생기는 거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이칠 반응 진짜 좋았는데 중간에 애매하게 끊어버렸잖아
코로나랑 겹친 영향도 있겠지만 일 ㄹㅇ 못함
걍 2019년쯤 그 방식 그대로 쭉 갔으면 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북미 스타일이 아니고 유행 따라갈 마음도 없이 하고 싶은 거 해서 예술성은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외국인이 케팝 비판할때 주로 언급하는 “공장에서 찍어낸 인형같다”는 말의 대표같음…
너무 획일적인 컨셉보다는 아티의 개성을 어느정도 존중해줬음 좋겟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공장에서찍어낸인형은 슴만이아님 ㅋㅋㅋㅋ걍 그할배때 중국만 집착하다가 다른 해외반응올때 안밀어주면서 끊긴거임 그러다가 한한령때메 애매해져버린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홍명보 마지막까지 방패 세우려고 이강인 김민재 황인범이랑 같이 오는거 역겹네
13:03 l 조회 1
거 빙고 4줄 완성했는데 왜 상품 없어요?
13:03 l 조회 1
정보/소식 월드컵 토너먼트 게임 시작, 32강 대진표 확정
13:03 l 조회 1
른셔틀도 있구나
13:03 l 조회 1
하투하 혹시 지금 뭔 라디오해??
13:03 l 조회 1
한국 3경기 내내 2골ㅋ 메시 3경기 6골
13:02 l 조회 1
오 우리가 42위였구나
13:02 l 조회 1
이 날씨가 7,8월까지 가나 유럽은? 살짝만더워지고?
13:02 l 조회 1
올공 근처에 맛집 뭐 있어??
13:02 l 조회 1
본희무진 아직 사겨?
13:02 l 조회 1
이런 꿀 대진에 역대급 황금멤버를 데리고ㅋㅋ.. 하
13:02 l 조회 1
정보/소식 최종빙고판 완성
13:02 l 조회 1
너네 브라질 일본 경기 볼거임?
13:02 l 조회 1
투어스 다들 많이 컸다
13:01 l 조회 1
프로 스포츠중에 축구만큼 세금 쓰는 종목도 없지 않아?
13:01 l 조회 1
와 근데 무우우우조건 남아공 이겨야해!!!!!!!!!!!
13:01 l 조회 2
결국 오스트리아 알제리 3대3 ㅋㅋㅋㅋㅋ
13:01 l 조회 3
OnAir 남아공 캐나다 만나네
13:01 l 조회 4
장터 놀 티켓 내일(29일) 오후7시 티켓팅 도와줄 사람 구해 ~!
13:00 l 조회 4
리쿠 자는거 개잘생김
13:0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