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0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바라는 건 오직 그것뿐..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잉 이 스탠스면 땡큐지 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다같이 욕해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건수 생겨서 다른 돌 까플일 때도 이정도 워딩을 유지해달라는 말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게 댓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뭔스탠슨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조롱하고 욕하는 스탠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작년보다 훨 나아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스탠스면 땡큐 수준임 진짜로 평소엔 차원이 다름 지난 1년은 걍 미친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 뜻으로 쓴거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작년 르릿때랑 비교하는거 같은데.. 지금처럼 악플 고소 환영해주고 뉴진스든 타아이돌이든 까지 말자는 플 유지하자는 뜻인듯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같이 욕해달라는 글로 보여? ㅠㅠ 글을 어렵게썼나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쓰니 말을 곡해하고 플 이해 못한 애들이 있는거같음.. 인티반응 유하다는게 같이 욕하자는 뜻이 아니라 작년에도 이렇게 했어야된다는 뜻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을 조롱하고 욕하는 스탠스라고 해주는 스탠스를 유지하라고 윗댓들 말귀 못알아듣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태석은 뭔데?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5 10:29 l 조회 47
OnAir 이태석 뭐하냐
06.25 10:29 l 조회 26
OnAir 이기는건 안바랄게 비겨라
06.25 10:29 l 조회 6
원탑이 있는 그룹은 그 팬들이 타멤 견제 안해?1
06.25 10:29 l 조회 27
OnAir 32강 확정 된거도 아닌데 확정인거처럼 하는거 웃김
06.25 10:29 l 조회 13
OnAir 다음 홀란드 메시 경기 언제지?2
06.25 10:29 l 조회 17
OnAir 축협을 욕해야지
06.25 10:29 l 조회 14
아 미친ㅋㅋㅋ라이즈 디디던 무대에 아브라카타브라 입힌거봄?1
06.25 10:29 l 조회 31
OnAir 32강 가서 어떤 멋진 경기를 보여줄라고 그러는지 감도안옴
06.25 10:29 l 조회 7
아 우리나라 축구 ..난 선수들은 진짜 좋다 생각하는데 이 중요한 시기에 하필 홍명보가 감독이라니...
06.25 10:29 l 조회 16
OnAir 진짜 개못하는데 해설은 괜찮다고 억빠하는거 개웃기네ㅜㅜ1
06.25 10:29 l 조회 45
홍명보만 보면 그냥 졌으면 좋겠음
06.25 10:29 l 조회 15
OnAir 남아공 무섭다
06.25 10:29 l 조회 17
OnAir ㄹㅇ노잼임
06.25 10:29 l 조회 11
이래도 축협은 정신 안차리겠지
06.25 10:28 l 조회 11
아니 남아공 60위라며
06.25 10:28 l 조회 25
OnAir 김승규는 골킥을 왤케 못함3
06.25 10:28 l 조회 52
OnAir 돈써서 국대됐나
06.25 10:28 l 조회 25
오현규 황희찬 어디감…ㅋㅋㅋㅋ1
06.25 10:28 l 조회 171
OnAir 왜 간절함도 없어보이냐1
06.25 10:28 l 조회 41


처음이전4564574584594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