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0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5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단!!짠!!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자극적인 맛 ㅇㅇ 매콤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짝매운데 내취향은 아니더라
너무 자극적이고 느끼했음
식감도 흐물흐물..
근데 왜 인기있는지는 알겠음 뭔가 요즘 유행하는 맛이 다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맵찔인데 치즈 많이 뿌려달라고 해서 그런지 쓰읍 하긴 했지만 불닭처럼 맵진 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맛있어 살짝 매콤 수준 별로 안매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극적잉데 빨리 물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지점이 매운건가 나랑 동생은 다 너무 매워서 못먹었음ㅜㅜ 평소에 지코바도 먹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구 엄청 자극적임 슈프림이랑 비슷하다 햇는데 난 되게 다르다고 생각했어 개매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맵다기보단 자극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매워 많이 맵던데 나 불닭 못먹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매워!!! 아 맵찔이야 이거 짱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매워 맵기도 한데 자극적인 맛이야 위장조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근데 매번 맵기가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 매워! 맛은 난 그저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자극적이야.. 개인적으로 고추장맛 나는 기분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렌치소스 찍어먹어야 맛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맛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ㅐㅐㅐㅐㅐ맛있어 갠적으론 1도 안물리고 배터질 깨까지 개맛있게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점바점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 자극적이어서 혀가 아려... 한두입먹고 물림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 근데 이거 보니까 너무 먹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궁금한데 다음날 화장실행이라고해서 못먹고있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그정도로 맛있진 않았음..걍 매운 치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한텐 매웠어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매운데 자꾸 땡기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두조각 먹으면 물리던데 맵기보단 느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달기만 하고 안매워.. 그래서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그 지점이 유독 그런건지 한입 먹자마자 개매워서 속 버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불닭 못 먹는데 불닭보단 덜 맵고 먹을수록 좀 매워지긴해 근데 위에 치즈소스랑 흰색 소스가 ㅈㅁ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빨리 물려서 맛있진 않은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첨 시켰을 땐 맛있는데 두번세번 시켜서 먹으니까 한입만 먹어도 물림.. 이젠 안 먹음 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개매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추첨제 좋아하는 이유가 좀 이상함 그냥 그게 더 도파민 돌아
20:14 l 조회 18
정국집 22번 찾아간 브라질팬 강제추방1
20:14 l 조회 36
루드랑 스타일이 취향이었는데
20:13 l 조회 27
JTBC는 근데 왜 망한 거여?3
20:13 l 조회 12
월드컵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데 왜 아이돌이 돈을 버니
20:13 l 조회 33
미디어 환승연애 해은 현지 만났네1
20:12 l 조회 27
콘서트 추첨제 너무 좋거든요 근데2
20:12 l 조회 73
다들 좋아하는데 너희만 못먹는 음식 있음?11
20:12 l 조회 32
이게 대기업 이구나1
20:12 l 조회 81
너넨 추첨제가 좋아 티켓팅이 좋아? 19
20:11 l 조회 64
어른여자 좋아하는데 한유주는 안 끌리고4
20:11 l 조회 30
엽떡 17년만에 가격올린다2
20:11 l 조회 16
헐 성세천하 이태랑 보넥도 챌린지 찍었네4
20:11 l 조회 53
하투하는 묘하게 2/3세대 중소여돌 느낌남5
20:10 l 조회 70
아 이거 시제석만 풀었구나4
20:10 l 조회 136
나이먹어도 도저히 손이 가지 않는 음식 있음? 난 있음ㅋㅋ13
20:10 l 조회 54
유튜브 중간 중간 사진 같은 컨텐츠 뜨는거 못 없앰?
20:09 l 조회 10
남궁민 이랑 김풍 동갑이래
20:09 l 조회 12
코즈는 날 어디까지 실험할 생각이지 추첨제도 떨깅
20:09 l 조회 32
ㄹㅇ 궁금한건데 놀티켓은 동접 창 왜끄는걸까?2
20:09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