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2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나는 칼국수는 ㅂㄹ고 수제비는 좋은데 이유를 모르겠음

왜지? 면을 싫어하냐 하기엔 쫄면이나 우동 같은건 잘 먹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식감이 더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밀가루 맛이 더 많이 나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제비가 더 쫀득해 식감때문에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홀랑홀랑면이랑 쫀득수제비랑 느낌이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꺼운 수제비는 식감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칼국수는 후루룩 느낌 수제비는 쫀득하니 씹는 식감이 더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칼국수는 그냥 그렇고 수제비 좋아해 면좋아하는데 칼국수면은 손이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수제비가 더 쫀득쫀득해 잘 퍼지지도 않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쫄깃쫄깃... 먹기 편하기도 하고? 수제비는 숟가락으로 떠먹으니까 입에 국물이랑 같이 들어와서 더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퍼먹기 편해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수제비의 쫀득한 식감이 좋아 칼국수는 면이 뚝뚝 끊어져서 별로 선호하지 않음 대신 비빔 칼국수는 쫄깃해서 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식감이 더 쫀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국물에 닿는 면적이 넓어서 그런지 뭔가 더.. 더.. 더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둘다 싫어.. 어릴땐 둘다 좋아했는데 요즘은 먹으면 밀가루맛이 너무 많이 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식감때문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체조 공연할 때 보통 티켓팅하면 플로어가 젤 먼저 빠져?
0:19 l 조회 1
어 나 이거 비엘웹툰에서 본듯
0:18 l 조회 3
아...외국에 계란장 퍼졋네
0:18 l 조회 7
아니 근데 대알고리즘 시대에 핑계고 체급이 말이 안됨
0:18 l 조회 3
컴백일정 급하게 잡은거야 빌랩이 일을 못하는거야1
0:18 l 조회 16
요즘 내 씨피 너무 좋다 1
0:18 l 조회 22
최애가 군인인게 너무 좋으면 어떡함? 1
0:18 l 조회 8
캠게물 썼는데 작가님 어리시냐고 댓글달렸어
0:18 l 조회 19
전현무하고 제이홉 언제 사진 찍은거야?ㅋㅋ2
0:17 l 조회 8
하투하 레몬탱 안무가 라치카 나인 레나구나
0:17 l 조회 9
재봉틀 완전 초초보는 어려워?2
0:17 l 조회 5
닞원 탯성 요즘 마이붐
0:17 l 조회 17
아 너무 늙크크인데 알페스 하면 열애설 해명하는 환희가 자꾸 생각낰ㅋㅋㅋㅋ
0:17 l 조회 15
selected 란 브랜드 가방은 어디서파는거야? 찾아줄수 있어?2
0:16 l 조회 17
태산: 형 묶은 머리 예쁘다 2
0:16 l 조회 26
김민경 편집자 아는사람??2
0:16 l 조회 38
최애 갠스타 언제 생기나
0:16 l 조회 22
비투비 데뷔곡이 뭐였지?8
0:16 l 조회 24
연하공들이 좋은거 같음 1
0:16 l 조회 32
지수 혜리 정호연 이렇게 친한건가?3
0:1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