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33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3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한창 플 탈때 이런 얘기 나오면 다 팬취급하면서 몰아가길래 걍 아무얘기 안했는데 진짜 나만 경솔하다고 생각한거여..? 팬아님
그리고 인스타에 악플달고 버블가서 욕한거까지 편드는글 아니니까 시비걸지마셈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으면 스루해도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음 난 그 때도 계속 얘기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선우 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직도 이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선우 미담 보고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랑 이거랑… 무슨 상관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냐면. 그 미담이 진짜 감동적이거든. 사람이 완벽한게 아닌데 그걸로 경솔하게 댓글달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를 알면 열을 안다했으니까 상관이 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경솔하다고 달면 남미새라고 말도못꺼내게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좀.. 자기들 의견이랑 다르면 무조건 남미새래 진짜 다 걸고 팬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여론 만들기 무섭다...여연 진짜 불쌍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 아닌듯 남돌이었으면 욕 뒤지게 먹었을텐데 여자니까 언니 멋져요 소리라도 나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2세대 남돌이 저랬으면 퇴물이 거룩한척한다고 ㄹㅇ악플 오백개 달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ㄹㅇ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 반응이 더 이해 안 됨 멀쩡한 채널도 아니고, 렉카 채널에 댓글 단 건 경솔했던 거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히려 여미새들이 응 무조건 잘못없어 하는게 더 질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옹호한적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너랑 같은 의견임 요즘 타 연옌도 옛날 사건 재미로 언급하는데 퀸 이 z r 해서 짜증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맞네 글쿤 잘못이해함 ㅈ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렉카영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걍 그행동자체는 그래보임 단편적인것만보고 댓다는거자체가 꼭 그사람아니라도 모두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나도 딱 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솔직히 댓달아서 일 커진거 맞잖아..ㅋㅋ 악플도 더 심해지고 하나를 보면 열을안다 이러고 일반인도 아니고 연예인이 경솔한거 맞다 생각함.. 덥팬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랑 생각 똑같네 ㅋㅋㅋ 계속 더보이즈팬들이 일키웠다는데 난 그냥 둘이 같이 키운거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 말하면 남미새 덥팬으로 몰아가서 말도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솔직히 ㅅㅇ 버블이 본인 집 불난 데 부채질한 격이라면 ㄴㄴ는 기름을 들이부은 격이라고 생각했어… 그 후에 팬들이 ㄴㄴ집에도 찾아가서 불질러서 걍 온마을이 불탄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말이 글고 남미새 염불외는것도 웃김
나랑내친구는 진짜 찐 남ㅎㅕㅁ심해서(자랑은 아니지만ㅠ) 헐 뭐냐 성격 ㅋㅋ 근데 남매니저도 저러고 밖에선 여자팬들 자기 아래로 보고다니겟지머 ㅋㅋ 이러고 말았는데 딱히 악플달일도아니고 둘이 알아서할일...
그렇게치면 자기들이 남매니저에 감정이입해서 한명 죽일라 든거는 남미새아니고? 논리가이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처음 댓은 그냥 그럴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 이건 걍 사람 대 사람으로 무례하다고 느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Kbs랑 jtbc 홍명보 엄청 까더라 ㅋㅋ
6:54 l 조회 1
독일 우리한테 복수한거냐
6:54 l 조회 2
OnAir 이런식이면 다른조 1위들도 대충할거 같은데ㅋㅋㅋ
6:52 l 조회 18
댓글 삭제기능은 아무리봐도 어그로한테만 좋은 기능같음
6:52 l 조회 7
정보/소식 유명한 KBO 야구 팀들 아웃송을 전부 만들었다는 한국인 DJ
6:52 l 조회 10
OnAir 독일 오늘 져도 상관 없으니 대충하는거야??
6:52 l 조회 15
가장 중요한 경우의수는 파라과이 호주임
6:51 l 조회 13
우리 32강 못올라가나봐9
6:50 l 조회 127
요새 귀여워보이는 아가들 이름이 다 ㅇㅈ인 건
6:47 l 조회 43
일본 스웨덴 2:0 너무 어렵다2
6:46 l 조회 94
이제 일본이 이기는거 기다리면됨 ㅇㅇ
6:46 l 조회 34
OnAir 독일 이 경기 상관 없어서 힘 안 쓴다며 ㅋㅋㅋㅋ 끝낫넹4
6:45 l 조회 91
아빠가 홍명보 2002 이후에 해설 몇번했는데 되게 잘했다더라
6:45 l 조회 24
ㄹㅅㄴ ㅇㅇ 의외로 실력멤은 아니네
6:45 l 조회 36
OnAir 에콰도르 지금 4등이던데1
6:44 l 조회 48
팩트)경우의 수 9개중에 3개만 충족 시키면됨
6:43 l 조회 89
나 축덕한테 경우의 수를 따져서 들어가는 거면3
6:43 l 조회 120
다른 감독들 다 서있거나 소리지르는데 홍명보는2
6:42 l 조회 35
근데 이래도 희망이 있음 ㅋㅋㅋ 에콰도르는 상대가 아님 일본에 맡겨야함2
6:41 l 조회 83
쟤네 경기보면 그냥 우리가 떨어지는게 맞는 거 같기도
6:4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