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5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1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잡담] 라키 소통어플에서 아스트로 공연 언급했네 | 인스티즈

마음이 무거운데 무겁기만 하기보다 행복하대 

대표 사진
익인1
차은우 진짜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은우만불쌍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불쌍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은우가멋대로 문빈 이용한다고 며칠을 처맞았는데 불쌍하지 안불쌍하냐? 근데 알고보니 문빈이 생전에 하고싶다고 노래를 불렀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ㅋㅋㅋㅋ말하는것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팩트아님? 굳이 언급 안하려고했는데 쓰느가 물어봐서 친절히 알려준것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차은우 욕한애들이나 너나 비슷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에게
난 눈눈이이를 좋아해 앞으로 나도 쟤들하는짓 똑같이 해줄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야 2익 댓좀 정리해주라 글 다 망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빈팬들 발작하는거 개웃기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언제까지 다 해줘도 차은우만 욕먹어야돼 쟤네 패악질 받아주기도 지침 탈퇴하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스트로는 진짜 가족이라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기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 너희가 행복한게 내가 행복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런글에도 불쌍하다고 쓰는애들이 더 불쌍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두 보기좋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싫다고 그룹나가고 사과 한마디 없었다고 난리던데?
차은우가 애들 모아왔다고 어제 오늘 겁니 쳐맞고 있던데 기사도 나고 근데 자기들은 엄청 꽃밭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계약 끝나고 나간게 왜 사과할일임? 그 난리치는것도 애들 모았다고 난리치는것도 전부 문빈팬들이던데 그래서 본인들이 겁니 쳐맞고 계신거 아닌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계약 끝났다고 깔끔하게 나간기 아닌가부지. 난리치는거 문빈팬만 아니든디. 므튼 이유야 내 알바아니그. 한쪽은 쳐맞고 한쪽은 꽃밭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쟤들이 쳐맞고 꽃밭소리 들을이유없는데 문빈팬이야? 이쯤되면 본인들이 문젠데 아직도모르나봐 여긴 그냥 다 탈퇴시키고 아스트로에 문빈만 남겼으면 그럼 모두가 행복할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이거 라키팬이 올린거지? 쏘오리 눈치가 없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눈치챙겨 이러니 다들 니네 싫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 울어? 좋은마음으로 하기로 결정했으니까 속상해도 힘내서 잘 해야지 단편적인것만 보고 멋대로 판단하는 삶 살지말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안 미안 다 라키팬일텐데 쏘오리. 그래도 한쪽에서 쳐맞고 있다는 기사도 나왔는데 좀 자중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패는 놈이 잘못된거지 꽃밭이라 혼자멋대로 판단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남일이라 한쪽 처맞고 한쪽 꽃밭이든 내 알바는 아닌데 아무리 패는 놈이 잘못이었다해도 남일도 아닌데 눈치없이 행복어쩌고는 좀 아니지 않음?
그래 남일에 먼 오지랍 더는 댓 안달꺼임 행복하던 더 패던 알아서 하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9에게
오지랍이든 뭐든 인생 살면서 뭐든 함부로 판단하지마 내가 라키팬인거 조차 틀렸으니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세븐틴 팬들아 여기 앞부분에 나오는 노래 무슨 노래야?
22:08 l 조회 1
하... 댄브가 모든 노래마다 있는거 별로야...
22:08 l 조회 1
206이 나아 204가 나아??? 골라주실분...
22:08 l 조회 1
타팬인데도 ㄱㄱㅇ 뭐든 걍 소속사는 공지좀 얼른내라
22:08 l 조회 7
와 근데 국내선예매는 탐라 분위기가 다르긴하다
22:08 l 조회 17
빠혐 동태눈은 안고쳐지는구나
22:08 l 조회 15
그래 이제 팬미에서 DNYL만 하면 되겠다
22:07 l 조회 17
은석이 안정형 불안형 테스트 개졸귀야1
22:07 l 조회 15
보넥도 아디오스 뮤비 떴는데2
22:07 l 조회 17 l 추천 4
양홍원 학폭 피해자보고 왜 증거 없다고 욕하는거임?
22:07 l 조회 7
연예인들은 팬들이 회사욕하는거 보면 통쾌하고 좋겠다3
22:05 l 조회 35
원빈이 당연히 거짓말인줄2
22:05 l 조회 97
이동진 토이스토리 평점 이정도면 잘준거야? 2
22:05 l 조회 48
아니 펫샵 지양하는 거 알겠는데15
22:05 l 조회 158
전원 한국인 그룹 권력 = 월드컵 응원가에 Koreaaaaa 춤 추는 거 너무 좋다1
22:05 l 조회 26 l 추천 2
회사는 왜 자꾸 가는거야
22:04 l 조회 49
걍 뻘하게 한 생각인데 청순한 분위기 나는데 은근 중요한 게1
22:04 l 조회 32
나도 새끼 고양이나 강아지 키우고 싶은데 어디서 데려와야 돼?2
22:04 l 조회 63
헐 3일전에 품종견 품종묘 펫샵 어쩌구 하길래6
22:04 l 조회 135
마이턴 시즌2 안해줄려나......
22:0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