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8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내 본진에 외국인멤 둘 있는데 둘 다 겁 엄청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양권 사람들은 악마 이런건 괜찮은데 동양쪽의 귀신에는 약하다는 얘길 예전에 봤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돌들도 그런가 궁금해졌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브 레이는 귀신을 보면 꺄르르 웃는 아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이는 일본인이니까 같은 동양권이라 괜찮은가?? 뭔가 동양권 외국인은 괜찮은데 서양권 외국인들이 유독 무서워하는 사람 많다그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런갘ㅋㅋㅋㅋㅋ 나도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솔직히 공포 컨텐츠들 분장보단 깜짝 등장으로 놀래키는게 커서 귀신이냐 악마냐는 안중요한거 같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래켜서 무서운 것두 있는데ㅜㅜㅜ 그런거 아니더라두 막 평소에 귀신 무서워한다고 분위기만 싸해도 무섭다고 얘기 많이 해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자진 사퇴할꺼 같지 않아? 스스로 안나가면 축협 자체가 폭파되기 직전이어서 꼬리 짜르기 들어갈듯5
06.28 17:16 l 조회 530
네임보드(폭닥) 출력은 어디서해?
06.28 17:16 l 조회 6
누나 2명 vs 여동생 2명5
06.28 17:15 l 조회 51
요즘 원빈이 진짜 럽일구때 같다10
06.28 17:14 l 조회 120
똑똑똑 샤라웃해주셨네 ㅈㄱ님8
06.28 17:14 l 조회 148
알디원 이상원 제로베이스원 탑55
06.28 17:14 l 조회 183 l 추천 1
원희가 여자로 보임
06.28 17:14 l 조회 58 l 추천 1
오ㅏ 너무 불쌍하다
06.28 17:13 l 조회 134
홍명보가 엘에이교민한텐 환불이라도 해줘야할듯
06.28 17:13 l 조회 20
앤톤 이 스케는 언제 나와13
06.28 17:13 l 조회 442 l 추천 8
명재현: 내가 얼마나 돼지인지..?
06.28 17:13 l 조회 80 l 추천 5
어그로 징계 알람 왔다1
06.28 17:12 l 조회 42
우리나라 그러면 월드컵 진출 실패한거 처음이지?10
06.28 17:12 l 조회 149
이재명 구단주였다는거 찐이야?6
06.28 17:12 l 조회 759
정국라방에서 후배님들 노래 뭐뭐 틀었어?4
06.28 17:11 l 조회 372
하투하 내일 부산에서 팬싸해???2
06.28 17:11 l 조회 101
원아페 원래 그룹별로 돌아가면서 엠씨 맡아??
06.28 17:11 l 조회 25
이자이묭 구단주였었구나6
06.28 17:10 l 조회 116
나중에 응답하라 2024 나오면 소재거리 많아질듯7
06.28 17:09 l 조회 156
짱구 순수악 시절 피규어다 와9
06.28 17:09 l 조회 392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