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10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9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훠궈는 맑은 육수가 베이스고 마라탕은 사골육수?가 베이스라 마라탕 생각하고 훠거 먹으면 실망하는 사람 많이 봄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반대로 훠궈 생각하고 마라탕 먹었다가 너무 쎄서 당황함 ㅋㅋ 훠궈정도 마라맛에 소스 찍어먹는게 취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둘이 확실히 다른 음식은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훠궈가 맛있어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훠궈는 샤브샤브에 마라푼 느낌 마라탕은 사골베이스에 마라푼 느낌
난 하이디라오쳐돌이라 훠궈만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훠궈는 계속 끓여서 먹으니까 간이 내 기준 덜 짜고.... 마라탕은 끓여서 나오는 거니까 간이 센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훠궈는 소스가 엄청 중요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난 실망.. 훠궈 안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마라탕 마라샹궈는 좋은데 훠궈는 별로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라탕은 밥이랑 같이 국물 먹어야 맛있고
훠궈는 소스가 중요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글쿠나 훠궈 안 먹어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훠궈가 찐임 그 중국정통 훠궈다 ㄹㅇ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훠궈기 더 진하게 느껴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중국 마라탕은 국물 안 먹고 훠궈처럼 건더기만 건져먹는건데 한국식 마라탕은 국물까지 같이 먹는걸로 변형돼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물은 기름만 있다고 절대 안 먹는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마라탕 처돌이인데 하이디라오 처음 가서 훠궈 엄청 기대하고 먹엇다가 좀 실망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이아 명곡 많다ㅋㅋㅋㅋ
1:44 l 조회 1
샤키라 월드컵 노랴 좋지않아?
1:44 l 조회 1
효리수 미칠거같앜ㅋㅋㅋㅋㅋ
1:44 l 조회 1
다들 계절마다 챙겨보는 거 있어??
1:44 l 조회 1
아 백룸 기대 ㄴㅁ 했나 실망임...ㅠ
1:44 l 조회 4
특정브랜드 엠버 염원하다가
1:43 l 조회 29
영통은 보는 나도 너무 억지스러운데 다들어때
1:43 l 조회 24
마틴 제임스 어울리는걸로 입었다1
1:43 l 조회 13
눈썹 탈색 그만해...
1:43 l 조회 25
근데 난 인성논란 터지는 연예인들보면
1:42 l 조회 31
양산은 진짜 외면은 밝은 색, 안은 검정색인 걸로 사야 됨
1:42 l 조회 16
ㅌㅇㅌ #지잡아놀자 #중소야놀자 #망한돌아 놀자 이거 웃긴 얘기 ㄹㅇ 개많다...3
1:42 l 조회 20
차가원 변호사가 에릭 저격했네4
1:42 l 조회 70
미야오 볼수록 정체성멤 나린같음
1:42 l 조회 14
왜 플탔나했더니 정병계에 올라왔구나2
1:41 l 조회 80
나 월드컵 궁금한거6
1:41 l 조회 26
내 최애 작년에 너무 잘생겼어
1:41 l 조회 12
양산 너무 경량은 사지마...11
1:40 l 조회 113
재희 축구할 때
1:40 l 조회 18
피규어 2개 vs 베이프 후드집업4
1:3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