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36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3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사람없을때가고싶다구
대표 사진
익인1
안떨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심당은 스테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월요일도 줄서는거 보고 식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행타기 전에도 유명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대학다닐때까지만 해도 바깥에 줄선적 한번도 없었는데 요즘은 갈때마다 바깥에 줄서 왜이렇게 됭거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국내 빵집들 가격이 절반만 되도 떨어질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심 2020년?까지만 해도 줄 없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2 내가 졸업한게 21년도인데 그때까지만 해도 줄 안섰단말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이 빵 찍먹 저 빵 찍먹 무한 뺑글뺑글도 가능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점뿐 아니라 대전역 디씨씨점 롯백점 어딜가든 줄 안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3333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나 2018년쯤 갔는데 주말에 줄 미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테디에다가 신상도 계속 나오니깐ㅠㅠ 아 명란바게뜨 먹고싶다ㅠㅠ 대전역에도 줄 엄청 길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격때문에라도 안떨어짐....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평일오전에 가면 널널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심 예전엔 걍 스윽 들어가서 카카오순정 하나 들고 올라가서 팥빙수랑 먹었는데 이젠 갈 엄두가 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발..대전사람도 줄안서고 딸기시루 먹고싶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봤을땐 지점을 최소 2개는 늘려줘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평일에는 안많아도 주말에는 엄청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 인기로 보면 최소 5년은 갈거같음 그 제주도 골목식당 돈가스 연돈보다는 오래갈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월에 줄서서 한시간 기다림 사람 너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젠 기본일듯??? ktx타면 대전에서 타는사람들 90프로는 빵봉투들고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전이 참 일을 잘한듯 약간 대전의 랜드마크 느낌
근데 지점 이대로 안 늘렸으면 좋겠음 성심당은 내가보기엔 희소성 때문에 더 잘되는거라서 지금 소신 지켜줬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몇년전에도 붐이었는데 최근에 대전 가보니까 인기 더 커졌더라 줄보고 경악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성심당은 영원할 것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대전익 보기에 성심당은 10년 전에도 바글바글했었엉 평일 오후 노리면 10분 안짝으로 살수있음. 롯백은 줄 안서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성심당 이정돈 아니였는데 케이크 유명해지더니 이젠 명란바게트 사러 못가겠어 사람 넘 많아!!! 내 명란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평일 시간대 잘 노리면 줄 안 설 수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옌스... 저 기사 못봤길
19:12 l 조회 1
벡스코 오디토리움
19:11 l 조회 2
희승 한강버스킹 사람 많이모였다
19:11 l 조회 11
트위터에서 욕먹은 사람들이라는데 ㅈㅅ이 누구지?1
19:11 l 조회 21
감독 벤투였으면 남아공전 스코어 어땠을것 같아?
19:10 l 조회 9
연봉반환해라 감독은 진짜 축구
19:10 l 조회 5
나이 때문에 오프 눈치보인다는 글은 어떤 반응을 바라는거야?1
19:10 l 조회 17
아니 스코틀랜드 개웃기네 쟤넨 경우의수 말고
19:10 l 조회 22
장하오씨 핸드폰 홈화면운 다시봐듀 웃기네7
19:10 l 조회 36
정보/소식 홍석천님, 코르티스 건호를 눈여겨보는 보석이라고 언급해주심2
19:09 l 조회 15
쉬었음 청년이라는 단어 쓸거면 서있음 축구라고도 해라1
19:09 l 조회 15
익들아 쿠팡 반품 박스 다 뜯었는데도 가능해??4
19:08 l 조회 35
정국이 무한 반복중2
19:08 l 조회 27
에겐축구라는 말 개웃기닼ㅋㅋㅋㅋㅋ2
19:07 l 조회 85
원빈이는 오리4
19:07 l 조회 42 l 추천 2
지디 혼자 스타드드프랑스(스타디움) 혼자 다 채웠던거 아냐?2
19:07 l 조회 33
나도 모르게 최애 습관 따라하고잇어1
19:07 l 조회 20
아이돌들 몸에 수술 했는데 사람들이 2
19:06 l 조회 81
남들 축구할때 우리는 왜 맨날 수학하냐고1
19:06 l 조회 53
트위터 애들 진짜 잘난 여자 싫어하는 듯9
19:0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