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662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8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음원차트는 겁나 고여서 음원강자들도 진입한번 못하고

대중들 관심은 떨어지고

아이돌은 팬덤이라도 있지 대중가수들은 뭐먹고 사냐.. 

대표 사진
익인1
전에 누가 그러지 않았나 이제 노래 내면 제발 한 번만 들어주세요~ 하고 챌린지 계속 하고 홍보해야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그렇게 해도 대부분 안들어주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당연하지 예전에도 다 잘된거 아니고 뜨는 가수만 뜨고 뜨는 노래만 떴는걸 상황에 맞게 하되 뜨는건 운도 따라야지 어떻게 나오는 모든 노래가 잘되겠으ㅜ예전엔 가수가 뜬다의 개념이 컸는데 요즘은 노래가 뜬다의 개념이 더 커졌다 이 차이 같아 인구도 줄고 예전처럼 다수가 열광하는 대중적인 가수가 없기도 하고 근데 이건 가수뿐만이 아니기도 함 드라마판이든 예능판이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까 요즘 1위곡도 모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그렇다고 바이럴하면 거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요즘 뭔 노래 나온지도 잘 모르고...노래 자체를 잘 안들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원강자 누가 나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데식 앨범이 나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코로나때는 그래도 챌린지 같은거 흥하면 순위 쭉 오르고 그랬던거 같은데 요즘은 그렇지도 않은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나도 본진 노래 말고는 걍 찾아듣는 거 앖이 스포티파이 스마트셔플에 귀를 맡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중들이 듣지를 않으니까 저게 뭔데 싶은 프로모션을 돌리더라.... 덕후들은 당연히 이해 못하거나 뭐지 싶은데 그렇게 해야 대중이 조금이라도 듣는다는 거겠지.... 다들 고군분투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진짜 차트 콘크리트더라
작년이랑 ㅂㄹ 다를게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음... 그렇게 열심히 홍보 안해도 올라가는 사람도 있는대 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원래 탑백만 듣던 사람인데 너무 고여서 안들어...ㅠㅠ관심이 없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요즘 탑 100은 진짜 답100이 아닌거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노래 좋거나 화제되면 알아서 오르던데 그정도가 아닌가보지 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우리나라 음원차트 망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수한텐 차트가 지표인데..
나도 돌팬이지만 아이돌 스밍문화때문에 개편하고나서 고이기 시작한듯 예전에 비해 다같이 듣고 따라부르는 히트곡이 현저히 줄어듦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169 12:5413746 1
연예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32강은 거의 확정이야 이미102 11:2715078 0
연예 남아공전 라인업 레전드네(n)83 8:4513532 0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3180 9:333697 1
세븐틴/장터본인표출긴테 나눔합니다 100 06.24 23:16374 0
오늘 계란 쌍란 나와서 좋아했는데ㅋㅋㅠㅠㅠ
16:38 l 조회 1
우리올라가? 축구
16:38 l 조회 1
새삼이지만 벤투가 경기장 못 들어가서 관중석에서 경기 지켜봤던게
16:38 l 조회 1
월드컵 한번 말아먹었으면 됐지
16:38 l 조회 1
소희 덮머 내놔
16:38 l 조회 3
벤투는 어쩌다가 감독된거엿음?
16:37 l 조회 8
월드컵 32강 가?1
16:37 l 조회 23
홍명보를 안써본 것도 아니고 14년도에 쓰고 망한걸3
16:37 l 조회 27
마플 축구가 월드컵이 지들 돈벌이 밥벌이 수단이겠지만
16:37 l 조회 6
홍명보 계속 "주장 교체할 수 있다” 이러는 사람임2
16:37 l 조회 22
감독만 욕먹다가 선수들도 욕먹는게 참... 1
16:36 l 조회 11
진짜 손 선발 안쓰고 김민재 교체하고 패작 한거나 다름없긴한데
16:36 l 조회 10
서울 본가인데 역세권 아닌 인서울대학 다녀본 빠순이들있음??1
16:36 l 조회 17
수빈이 여기서 찐으로 삐진거 같아ㅋㅋㅋ 아 ㄱㅇㅇ2
16:36 l 조회 19
정몽규는 사퇴하는 속셈이 뭘까5
16:36 l 조회 41
20대 여자 운동량 이정도면 평균이상 가능이야?1
16:35 l 조회 20
대학병원 올해 10월예약인 교수랑 내년 1월예약인데 경력많은교수중에 어디갈거야?4
16:35 l 조회 23
안건호의 이 습관..좋은데 아 좋기는한데..
16:35 l 조회 18
라이즈 축구유니폼+날티4
16:35 l 조회 73 l 추천 2
은석이 진짜 깔끔하게 생김...3
16:35 l 조회 3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