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01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6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정말 다 다른주 사는 친구들임 하나는 미시건 하나는 뉴멕시코 하나는 앨라배마 근데 다 조선미녀 썬크림 씀.. 정작 우리나라에서는 있는지도 모르는 브랜드인데 너무 신기해 케이뷰티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어 맞아 어디서 본건지 내 주변 중국애들 다 그거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ㄹㅇ 마케팅 어케한건지 해외에서 잘먹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틱톡인가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반갑다 나 미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나 지금 뉴멕시코인데 칭구는 입실렌티 미시간에서 온 친구 만낫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텍사스에서 사는데 다 조선미녀 선크림 추천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그지? 이게 머가 특별한거지 정작 한국인들은 이브랜드 있는지도몰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캐나다 사는데 조선미녀 짱 많이 팜ㅋㅋㅋㅋ
마케팅이 해외에서 진짜 잘 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외에서 입지 ㄹㅇ 괜찮은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한국에서도 팔길래 궁금해서 미국 사는 유튜버가 리뷰한 영상 예전에 봤었는데 인기 많은게 발림성 때문인데 한국에서는 그정도 발림성의 선크림 올영 가면 널렸다고 한 영상 보고 미국 선크림은 발림성을 신경 안 쓰나? 했었던 기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긍데 걍 마케팅 때문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저번에 미국 친구들 보러 미국 갈때 애들이 조선미녀 선크림 사오라 해서 그때암….해외에서 유명한가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역수입되서 요즘은 올영에 팔더라 ㄹㅇ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처음보는 브랜드야 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국마트에서 그나마 볼 수 있는 한국제품이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ㅁㅋ 탈퇴보단 배기진스 칠감 못본다는게 더 슬픈듯...
12:53 l 조회 1
다음주 스탠딩 가는데 옷 뭐 입고 가지
12:53 l 조회 1
랩비트가 갔다가 진수가 왜 아직도 바비팬인지 납득함
12:53 l 조회 1
러브버그도 빛에 달려들어?
12:53 l 조회 1
솔직히 '러브버그 익충인데 참아라' < 이거 진짜 어쩌라고긴해..
12:53 l 조회 1
아니 근데 진짜 돌판 좀만 반응좋은돌들 뭔가 건수 잡히면 이때다싶어서 개패는거 너무 심해1
12:53 l 조회 6
"보이미츠걸" 벗 에브리바디 게이
12:52 l 조회 18
어제 야외페벌 러브버그 진짜1
12:52 l 조회 10
런닝맨 멤버들 진짜 대단한듯1
12:50 l 조회 49
레드레드 안무 어떤 팀들이 만들었는지 궁금한데6
12:50 l 조회 54
나 오늘 행복함 중증2가 나온대
12:50 l 조회 17
슬기 다이어트 식단 따라서 해먹었는데 맛있음5
12:50 l 조회 116
제발 억빠라도 좀 해라 우리판
12:49 l 조회 41
내 앞에 웰시코기 한마리 가는데 궁댕이 씰룩이면서 자꾸 뒤에 쳐다보네1
12:49 l 조회 22
난 sm 남돌보컬합은 신화가 젤 갑인거같음..
12:49 l 조회 35
뭔가 휴닝이랑 유준이랑 있는 거 보면 나이차이 많이나는 형제 같음1
12:48 l 조회 26
정보/소식 [속보]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시총 역전…25년7개월 만에 1위 교체2
12:48 l 조회 104
와 안양인데 러브버그 조금씩 보인다1
12:48 l 조회 26
미야오 뭐냐
12:48 l 조회 52
난 남자의 악마식 억려치기가 싫은듯4
12:47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