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근처에 노티드 있어서 몇 번 가봤는데 그정돈 아니던데,,,선물용으로 한두번은 괜찮지만......미국에서 전날 밤부터 줄을 섰대오픈 2시간 전에 줄 섰는데 못 샀다는 말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