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4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나이차 좀 나는 남동생이 있는데 나한테 막 미주알고주알 다 물어보는 건 아니고 선물 어떤 거 사주는 게 좋을까 데이트 갈 때 뮤지컬 영화 이런 거 뭐 보는 게 좋을까 이런 식으로 종종 물어보거든? 근데 동생 여친이 그걸 어떻게 알았나봐 얘가 나한테 물어보는 걸 그거로 겁나 싸웠대... 동생이 말해준 건 아니고 내가 동생 컴퓨터 쓰다가 피시카톡을 좀 보게 된 거임 여튼... 그게 그렇게 싫고 화낼 일이야? 내가 잘 모르겠어서 물어봄
대표 사진
익인1
ㄱ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난 좋을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은데 여사친한테 묻는것보단 낫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나 말고 상담할 사람이 어딨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괜찮은데 오히려 섬세하구나 싶어서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남동생이랑 2살차이인데 연애상담 들어줌.. 누나니까 솔직히 얘기할 수 있는 부분도 있고 여친도 별생각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가 잘 모르니까 누나는 잘 알것같아서 물어본걸로 싸울일이기까지함..? 보니까 엥스러운걸 물어본것도 아니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좋은것같은데.. 실제로 내남친도 누나랑 나이차이 8살나서 누나가 정신교육 다 시켜준것같더ㅏ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신교육이래 ㅋㅋㅋㅋㅋㅋ 나도 6살 차이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 남사친 여사친한테 물어보는것보단 낫지 친구한테 물어보는게 더 끔찍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문정도는 괜찮은데 저러다가 더 깊이 고민상담하는건 싫어 연애얘기를 하는거잖아 얘기 나누는 선을 어디까지 지키느냐가 중요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반에는 진짜 다 말하려고 그래서 내가 안 궁금하다고 하니까 그 담부턴 물어볼 것만 물어보는 거긴 해...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누나가 그런거 잘 끊어주면 괜찮긴하네 무튼 누나던 엄마던 여사친이던 묻는거보다 그냥 연애하는 당사자들끼리 같이 경험해보고 해결하는게 좋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누나한테 묻는게 제일 편한거 아닌가 여사친한테 물으면 더 빡쳐할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오히려 좋은데 상담하고 센스있게 행동하면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 말할까봐 그런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양산 쓰는 익들아 어디꺼 써?3
21:48 l 조회 10
다들 요즘 여돌 얼굴 누가 젤 예쁰거같애?1
21:48 l 조회 9
와 리쿠 얼굴 봐 이거 뭐임???1
21:47 l 조회 25
팬들사이에선 반응 좋은데 허상마플 타는사람들 뭐지???2
21:47 l 조회 28
놀으로 티켓팅 하는 거 앱이 제일 나아?
21:47 l 조회 12
캔쿨러 써본사람 있니
21:46 l 조회 2
박은영 x 정호영 레드레드 챌린지 !!!1
21:46 l 조회 22
투어스 타코야끼 먹는거 너무 인간적임ㅋㅋㅋㅋ
21:46 l 조회 13
하닉 1주있음 청년 여기 모여봐요
21:46 l 조회 26
추첨제오 90%이상 푼게 욕먹을일인가4
21:46 l 조회 26
ㅌㅇㅌ는 지들이랑 사상이나 생각 좀 다르면 진짜 집요하고 끝까지 패더라
21:46 l 조회 6
아니 모든프사가 마플 타는데 내최애 프사한테만
21:46 l 조회 19
페리카나 양념치킨 안먹어본 사람 잇을까
21:46 l 조회 7
진라면 방탄진 아쉬워1
21:45 l 조회 57
인스파이어 벤티예약 배차실패어캄
21:45 l 조회 11
누가봐도 바이럴용 노래 내놓고 바이럴 손 놓고 있는거4
21:45 l 조회 76
뷔랑 컴포즈 역바 제대로 붙은거 맞는 듯6
21:45 l 조회 60
오ㅏ 원빈 이거 쩐다 데뷔전 vs 오늘 뜬거7
21:44 l 조회 84
타이틀급으로 쓸만한 노래인데 자컨 ost로 쓸 정도면 음방 돌 생각 있다는건가?5
21:44 l 조회 28
원빈 개빡세다6
21:44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