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8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6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잡담] 뉴진스 팬들아 내가 최근에 되게 귀여운 인형을 봤는데 알고보니 뉴진스 공식 굿즈인것 같더라고 이거 어디서 사면 돼? | 인스티즈

뭔가 위버스 이런데서 사기에는 도리가 아닌 것 같아서🥹 그 외에 따로 파는데가 있어? 알려줘 너무 귀여워 이 인형

대표 사진
익인1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그래도 돼? 뭔가 애들한테 불이익 간다거나 하는건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njz 굿즈가 아닌데 웬 불이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분쟁 중이니까 ㅠㅡㅠ 혹여 문제 생길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혀... 어도어는 법적으로 문제될 일 안 만드려고 다 정산해주고 있음 어디서 사든 어도어에 돈 들어가고 그걸 뉴진스한테 정산으로 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난 혹시라도 이게 뉴진스한테 불리한 증거가 될까봐 걱정하는거였어! 정산 이런거 문제 삼는게 아니라...익이니 말하는거 보니까 딱히 뉴진스 팬 아닌것 같은데 위버스 아닌 이상 애들한테 피해 안 끼치는거 알았으니 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어도어측에서 계약해서 전에 찍어둔 광고도 이번에 시작한 마당에 불리한 증거 얘기가 뭔지 모르겠네 어디서 사든 똑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팬들이 위버스 불매하는거 봐서 혹시 따른 곳도 불매 하는데 내가 멋모르고 살까봐 걱정돼서 이야기 한거야 문제 없는거 알았으니 된거 아니야? 딱히 팬도 아닌것 같은데 됐다는데 왜 자꾸 댓을 다는지 모르겠어 뉴진스 팬이라기 보단 하이브 팬인것 같은데 걍 지나가주면 안돼? 난 엮이고 싶지 않아 더 이상 댓 달면 삭제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하이브 개객끼 뭔 설명해줘도 뉴진스 팬 아니면 하이브팬 이러고 앉아있네.... 알못 같은데 너가 뭘 하든 법적으로 아~~무 영향 안가니까 맘대로 하라고 쓸데없는 걱정해서 얘기하는건데 뉴진스 팟팅홧팅 안하면 되도 않는 하이브 팬 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뭐 타팬이긴 한데 호감이니 그게 그렇게 되는건가 맘대로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
2에게
알았으니 됐다고 하는데도 계속 댓 다니까 그렇지...넘어가면 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너가 개떡같은 하이브 편드는 사람으로 만들어서 열뻗친거임 진짜 그 딴 소리 좀 맘대로 하고 다니지마 하이브 조금이라도 편 드는 사람되는거 모욕적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불이익 없는거 알았으니 됐다고 하는데도 댓을 계속 쓰니까 내 입장에서도 화가 났었어 난 팬들한테 물어봤었고 너는 말하는걸 보아하니 팬은 아닌것 같길래 그렇다고 하이브팬으로 의심한건 내가 좀 심했네 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암튼 난 너가 굿즈를 구매하는 행위로는 법적으로 영향을 주고 싶어도 줄 수 없으니까 편한곳에서 맘껏 사라는 얘기를 하고 싶었음 황당해서 댓 쓰긴했지만 화를 돋우려는 건 아니었어서 그 부분에 대해선 사과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니야 뉴진스는 정병 많아서 정병인줄 알고 무턱 대고 의심한 나도 잘못이지 쨌든 알려줘서 고마워 주말의 마지막인데 오늘 화이팅 하고좋은 하루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쎄 그것까지는 잘 모르겠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위버스에서 안 사면 괜찮겠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그런거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이쁜거 많다 왜 몰랐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 뉴진스 굿즈 귀여운거 많더라! 라인프렌즈에서 따른 것도 보는 중인데 사고픈거 찜하기 해놓는 중이야 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주같은거 볼때 화수목금토 라는게 있잖아
4:38 l 조회 8
챌린지 같은거 찍을 때 카메라 워킹을
4:36 l 조회 14
원래 영통에서 타돌 질문 많이함..?8
4:34 l 조회 29
아니 최애 탈빠 하고 싶은데 욕먹으면 신경쓰임
4:34 l 조회 13
솔직히 최애가 너무 좋고 그룹도 좋음 근데7
4:31 l 조회 40
잉글랜드우승하는것도보고싶긴한데 안보고싶어..(?)
4:28 l 조회 15
난 어릴때 동화책에서 캥거루를 처음 봤는데
4:28 l 조회 5
하투하 노래 뭐가 중독된다는거지
4:28 l 조회 18
익들아 5시 경기도 재밋을까?? 4
4:26 l 조회 28
곧 해리케인도 경기하네2
4:25 l 조회 11
최애 말고는 타멤한테 호감 안가는 경우 있어?11
4:23 l 조회 50
여친 연애도 터진데3
4:22 l 조회 101
진짜 그냥 새벽이라 하는 말인데 주어 안 깜7
4:20 l 조회 110
근데 축구선수들은 음바페 메시 네이마르 날두같은선수들보면3
4:18 l 조회 26
난 디씨가 안 망하는게 신기함2
4:17 l 조회 46
내부정병 그냥 갤충임3
4:16 l 조회 39
팬 생각하면 고소나해라
4:15 l 조회 26
날두 아임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4:15 l 조회 14
진짜 호날두 사람 안변한다5
4:15 l 조회 59
악개들끼리 싸우다가 갑자기 타멤팬 탓하는거 개웃겼는데
4:09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