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9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4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국힘 수준이 보인다는 경선 A조 토론 밸런스게임 | 인스티즈


https://n.news.naver.com/article/366/0001070683?sid=100




책한권을 읽고 독후감을 쓴다면 


조국의시간 vs 문재인의 운명




나라 곳간을 거덜내는 정책은


기본소득 vs 지역화폐








진짜 수준 처참하다


자기네 정책 홍보할 생각은 안하고

대표 사진
익인1
할 줄 아는 게 남 탓하는 거 밖에 없으니ㅠ 수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진짜 수준 너무 떨어짐… 대통령이 되면 어떤 정책이나 제도를 추진할거다 어떤 걸 바꿀거다 이런 걸 강조하진 못할망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늘 B조 토론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힘은 저런식으로 하는구나 ㅋㅋㅋㅋㅋ 자기mbti 소개도 하던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윤석열이 3년동안 뭘 한게 있어야지
네거티브 빼면 나댈게 하나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수준어떡하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란당이나 그 지지자들 대선지지인터뷰보면 네거티브밖에 없음ㅋㅋㅋㅋㅋ내란당은 경선출마발표부터 네거티브밖에 안하던데 시작이 저런데 뭘한다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국힘 토론회 아닌가ㅋㅋㅋㅋ 자기당 얘기만 해도 시간이 모자라야 할 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진짜 수준 떨어져
공약을 내세울 시간도 부족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초등학생들도 저 수준은 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디어 만번대 돌파했다
19:17 l 조회 1
문화충격이네 마돈나랑 찰리xcx 파리 쇼장에서 흡연ㅋㅋㅋ
19:17 l 조회 1
회사가 헤메코 차별 두는거 기분 드럽다
19:17 l 조회 1
사촌동생이 투바투 연준 좋아하는데
19:16 l 조회 1
재현즈 이런 거 다시 해주면 조켓다
19:16 l 조회 1
쿠팡플레이 + 국내 선예매 고트하다…
19:16 l 조회 41
ㄴㅇㄱ 만찬가 태연 목소리에 뮤비 원이 미나미 나오는구냐
19:15 l 조회 5
지민이 웃긴다
19:15 l 조회 4
안건호 미침????1
19:15 l 조회 13
빅뱅 중콘 좌석 현황 어때 ..?
19:15 l 조회 45
60계 쯔란, 간지 고민된다
19:15 l 조회 4
나 른충이 혐오 있는데 1
19:15 l 조회 10
쿠팡플레이 주소 입력 오류 어떻게 해ㅜㅜㅜ???? 버려야돼???2
19:15 l 조회 26
티켓 현장거래 했는데 엄청 민망해 하심
19:15 l 조회 14
진짜 돌 스케때 썬글라스좀 안 씌우면 안되나.....
19:15 l 조회 15
청담샵 다니는 잇들아 어디 다녀?
19:15 l 조회 2
요즘 듣기 좋은 노래 추천해주자 서로!!2
19:14 l 조회 16
다들 빅뱅 어디 노려?5
19:14 l 조회 84
역대급 안빠진다1
19:14 l 조회 50
연준 껌 피규어 나한테 팔 사람 없냐고2
19:1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