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94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플레이브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애국가글 보고 생각났어..ㅋㅋㅋㅋㅋㅋㅋ 운동장에서 부르거나 각자 교실에서 부르거나 했던거같은데 지금도 그러려나 국민체조? 그것도 했던거같고
대표 사진
익인1
우린 국민체조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00인데도 그런 적 없어서 아마 지금은 더 아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02인데 기억에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06인데 그런 적 한 번도 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06 아침에 운동장에 안나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학교는 밤에 야자끝나는 종이 애국가였는데
조회같은건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03인데 그런 적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운동회 때는 그랬었는데 그게 일제의 잔재라는 소리가 있어서 없어진지 좀 됐고 또 요새 학대니 뭐니 말 많아서 일기도 안 쓰는 시대인데 하면 큰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99인데 우린 매달 첫번째 월요일에 운동장 조회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03인데 운동장에선 체육대회 때나 했던것같고 보통은 교실에서 매주 월요일마다 의자에서 잠깐 일어나고서 국민의례 애국가 교가 불렀던것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오늘 피카츄 뽑았다
19:18 l 조회 1
파리패션쇼까지 온 팬들한테 고맙다고 10만원짜리 100개 돌린 연예인
19:17 l 조회 1
미디어 SPF 100+ 안무 영상도 올려준 아이오아이
19:17 l 조회 1
빅뱅 첫콘 천번대 뜨고 들어감
19:17 l 조회 1
타씨피 보면서 알페스는 기세라는 걸 깨달았다
19:17 l 조회 1
드디어 만번대 돌파했다
19:17 l 조회 1
문화충격이네 마돈나랑 찰리xcx 파리 쇼장에서 흡연ㅋㅋㅋ
19:17 l 조회 1
회사가 헤메코 차별 두는거 기분 드럽다
19:17 l 조회 1
사촌동생이 투바투 연준 좋아하는데
19:16 l 조회 1
재현즈 이런 거 다시 해주면 조켓다
19:16 l 조회 1
쿠팡플레이 + 국내 선예매 고트하다…
19:16 l 조회 41
ㄴㅇㄱ 만찬가 태연 목소리에 뮤비 원이 미나미 나오는구냐
19:15 l 조회 5
지민이 웃긴다
19:15 l 조회 4
안건호 미침????1
19:15 l 조회 13
빅뱅 중콘 좌석 현황 어때 ..?
19:15 l 조회 45
60계 쯔란, 간지 고민된다
19:15 l 조회 4
나 른충이 혐오 있는데 2
19:15 l 조회 10
쿠팡플레이 주소 입력 오류 어떻게 해ㅜㅜㅜ???? 버려야돼???2
19:15 l 조회 26
티켓 현장거래 했는데 엄청 민망해 하심
19:15 l 조회 14
진짜 돌 스케때 썬글라스좀 안 씌우면 안되나.....
19:1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