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ㄹㅈ가 어제 한국에 입국하고 예전에 콜플 곡 커버도 해서 나온 말임ㅋㅋㅋ 그리고 콜플이랑 같은 레이블인 애틀란틱 레코드 소속이라서ㅋㅋ 그 외에 썰은 없어 나오면 좋겠지만 요즘 ㅂㅍ 앨범 작업이랑 이것저것 하고 있어서 나올지는 모르겠다 바빠서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걍 ㄹㅈ가 어제 한국에 입국하고 예전에 콜플 곡 커버도 해서 나온 말임ㅋㅋㅋ 그리고 콜플이랑 같은 레이블인 애틀란틱 레코드 소속이라서ㅋㅋ 그 외에 썰은 없어 나오면 좋겠지만 요즘 ㅂㅍ 앨범 작업이랑 이것저것 하고 있어서 나올지는 모르겠다 바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