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25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7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허윤진 소감 전문


2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는데 2년이라는 시간동안 많은 일이 있었죠.


정말 1년 안에 많은 일이 있었죠 작년만 생각해도 딱 1년전에, 이쯤에 제가 호텔방에서 회사분이랑 통화하면서 울면서 그런 얘기를 했었어요. 우리 앞으로 어떻게해요? 앞이 있긴할까요? 우린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까요 뭐가 진짜고 뭐가 가짜인지 모르겠어요. 정말 한치 앞이 보이지 않았거든요. 근데 어떻게 해요 해야죠 그쵸.


넘을 수 없는 벽과 마주했을때 나아가야 하는 방향은 여전하더라구요.

계속 앞으로 나아가고. 계속 노력하는 수밖에. 없어요. 없더라구요.


피어나에게도 작년이라는 1년이라는 시간, 쉽지 않았죠? 고통스럽기도 했죠

네.. 저희도 저도 개인적으로 1년동안 정말 다양한 감정선이 생겼던 것 같아요

그런 뒤섞인 감정들이 많았는데, 정말 너무 힘들기도 했지만 포기하기엔 너무 이르고 너무 억울한거에요.

나를 옹호해주는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은데


근데 여러분 진주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아세요?

조개 안에 이물질이 들어가서 조개가 엄청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낸 다음에, 진주가 나온단 말이에요

그런 것 처럼 이런 고통으로 나만의 진주가 만들어질거다 라는 믿음과 이런 힘든 시간과 혐오앞에, 사랑을 절대 잊지 않겠다는 다짐을 세기고 피어나를 지켜야겠다 우리가 더 노력해서 발전해서, 사랑하는 피어나들을 지켜야겠다라는 생각을 하면서 지난 1년을 버텼어요


근데 정말, 이런 생각으로 어둠속을 걷다보니까 이게 동굴이 아니라 터널이라는걸 깨닫게 되었어요

정말 그런 빛에 줄기들이 보이면서, 다양한 시상식과 팬미팅 컴백을 통해 피어나의 사랑을 느끼고

멤버들과의 더 끈끈해지는 사이를 느끼면서 정말 까마득했던 앞이 그 길이 보이더라구요.


네 그래서 1년 뒤에 호텔방에서 제가 했던 질문에 답을 이렇게 확신에 찰줄 몰랐어요 뭐가 진짜에요?

라는 질문에 답은 이 공간에 모두 있어요 우리가 음 어렵게 열기와 같이 만들어낸 추억 열정, 진심된 말과 언어 온도

이런것들이잖아요. 남들이 쉽게 뱉는 말들이 아닌 우리가 어렵게 이뤄낸 것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이게 다 정말이에요 저희가 드리는 다 사랑과 시간이 다 진짜니까 여러분도 앞으로 힘든 시간이 온다면 오늘을 기억하고 나의 가슴을 정말 심장뛰게 만드는것이 있다는것을 기억하시고, 나를 믿는 사람이 있다라고 믿고 앞으로 나아가시기 바랍니다 그사람 중 한명이 저희 입니다 멤버들입니다 


그러니까 앞으로 꽃길, 언제나 언제나 걸을 순 없지만 언젠가 걸을 수 있게 계속 나아가고 그런 지난 1년동안 저희를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저희가 지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많이힘들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 아닌데 너무 마음 아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눈물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윤진이 글 진짜 잘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응원해ㅠㅠㅠ 이번 콘서트 보니까 앞으로 더더더더더더 잘될 거 같아 짱세라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코첼라이후 힘든 기억들 어렵게 꺼낸거 같은데 진짜.. 아까 억까글 썼던 익인 반성해라! 애들 잘 이겨냈다 ㅜ 첫주랑 둘째주 사이 비판들 엄청났는데도 둘째주 무대 잘 끝냈던거 생각하면 대단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ㅜㅜ진짜 이제 꽃길만 걷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고 수고했다ㅠ 근데 얘넨 더 잘 될 수 밖에 없음 무대를 너무 잘해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생많았다 다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르세라핌 1년동안 진짜 맘고생 많았을텐데 잘 버텨줘서 고마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 동굴이 아니야 터널일 뿐이야. 너희가 걷는 게 가시밭길이든 꽃길이든 함께하자 계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노래잘듣고있어 에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눈물나ㅜㅠ 진짜 더 잘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원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198 12:5425349 2
연예 와 진짜 못됐다.......150 16:2918179 2
연예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32강은 거의 확정이야 이미110 11:2722472 1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3180 9:334321 1
드영배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92 11:438600 2
내년 아시안컵은 어떡하냐 진짜
22:08 l 조회 3
코르티스 성현 왤케 잘생겼냐...
22:07 l 조회 6
아니 은석학생 너무 가까이 오시는거 아니에요???
22:07 l 조회 4
이 대만 틱톡커 너무 공유 닮음
22:07 l 조회 5
원빈 장발 미쳤네
22:07 l 조회 10 l 추천 2
가나였나 어디는 월드컵앞두고도 몇개월전에감독경질했고
22:07 l 조회 10
근데 설영우 눈치가 없는 스타일이야?2
22:07 l 조회 20
알바 7월 31일까지만 한다고 말했는데
22:07 l 조회 10
나 신라공주 가영이 왜 이제 알았지?
22:06 l 조회 11
얘들아 이런 속바지 여름에 필여할까...?3
22:06 l 조회 38
마플 희승 타이틀 아쉽다
22:06 l 조회 22
놀 야놀자 잘하는사람 있어?1
22:06 l 조회 7
이나이모가 올려준 앤톤 전설의 그 사진 봐야함3
22:06 l 조회 33 l 추천 5
난 조규성이 너무 아까움4
22:05 l 조회 27
축구 죽어라 욕해도 국대 다큐에서 조규성이랑 손흥민 이장면 보니까
22:05 l 조회 30 l 추천 1
장원영 돼진데2
22:05 l 조회 53 l 추천 1
아시안컵때까지 감독 갈자
22:05 l 조회 10
근데 지금 축선중에 설영우를 대체할 선수가 없어?3
22:05 l 조회 29
피부과 기본 대기시간이 2시간이라는데 여기가 이상한 거야???9
22:04 l 조회 34
우리 3위 올라간다면 경기시간이 새벽 5시 이러네..
22:0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