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세븐틴 알파드라이브원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19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2억 8천들여서 문신 지웠대 | 인스티즈

[잡담] 와 2억 8천들여서 문신 지웠대 | 인스티즈


진짜 신기함

깔끔한데 돈 장난아니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지운게 훨 매력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가지 쓰신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정도 문신 지운거면 바가지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미국 의료비면 그렇겠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뻘하에 웃기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개웃기네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말투 개웃겨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깔끔해보이긴하네 근데 엄청 아팠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도 돈인데 진짜 개아팠겠다 할때보다 몇배는 더 아프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꼭쥐쓰 위에 바로 상어 있어서 상어 알에서 폭발한 것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트데이비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아팠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누구셔? 나람 돈 없어서 그냥 살텐데 ㅠ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아팠을텐데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아팠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으 엄청 아팠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 화보는 화장이랑 보정도 하긴햇을텐데 깔끔하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팟겟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많긴 해도 거의 3억이나 드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 미국연예인이면 돈 잘벌거고 3억정도는 낼만한가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정도에 3억이면 왜 싼거같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그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많고 넓고 색도 진한데 3억보다 더 들거라 생각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되게 깔끔하게 지워졌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리아나 전남친?? 왜지워쓰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워 잘지웠네 깔끔하다 그와중에
다리가 여자인 나보다 이쁘네..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심하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른 사진 보면 완~~전하게 다 지워진건 아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개아팠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미국 의료비면 그럴만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지워지는구나 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거 가까이가면 다 티남 내가 그렇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돈 얼마주고 했는데?? 속상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돈이랑 상관없이 다 지울 수가 압서
리터치 받은 문신이면 더 안 지워지고 최대한 지져도 지진 부분 살이 하얗게 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동전만한거 120줬고
여러개 있어서 400좀 넘게 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400 넘게 썼는데도 다 안지워졌다니... 여러모로 진짜 비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저렇게 깔끔하게 지워진다고? 나도 지우고 다시하고싶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독기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돈도 돈이지만 엄~청 아프다던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가슴에 상어랑 팔은 좀 남아있는듯...? 근데 겁나 아프다던데 진짜.... 고생하셧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직 다 안지워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엄청 아프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문신지우는 거 개아파서 수면마취해야한다는데
저정도 크기면 수면마취 몇십번은 했을듯
문신지우는 의사 유튜브 몇번 봤는데
저렇게 지우는 거 진짜 힘들었을듯
지우는 게 문신하는 거보다 훨씬 고통스럽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화장 보정 들어가서 깨끗해보이는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문신 한 번 하면 지워도 원래 피부색으로 안 돌아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문신은 진짜 신중하게 해야하는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래도 지우는데 성공했네 개아프다던데 ㄷㄷ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국에서 아이돌 포카 이렇게 판대2
06.22 02:25 l 조회 328
엔시티위시 노래좋은거 많은듯3
06.22 02:25 l 조회 207 l 추천 3
2달만에 55키로까지 뺄수있을까2
06.22 02:23 l 조회 124
안자는 친구들 너네 섭웨픽 알려줘10
06.22 02:23 l 조회 92
예전에 보플 본 사람???2
06.22 02:22 l 조회 115
익들은 인생 행복도 따지몀 10점만점에 몇점이야?6
06.22 02:22 l 조회 68
내돌 자컨 진짜 노잼이라 못보겠다..
06.22 02:22 l 조회 73
근데 뭔 ㅌㅇㅌ는 점점12
06.22 02:21 l 조회 277
너내 일본배우 기무라타쿠야 알아? 핑계고보고 롱베케 이거보는데12
06.22 02:21 l 조회 151
해물죽이랑 파김치랑 같이 먹으면 어때4
06.22 02:20 l 조회 50
정형돈만 병원 안보낸 무도 제작진.jpg3
06.22 02:19 l 조회 617
소속사가 일 못한다는게 주로 뭐 말하는거야?10
06.22 02:19 l 조회 132
익들아 주6일 연차 없음은 퇴사가 맞겠지?2
06.22 02:19 l 조회 122
OnAir 축구 재미없다
06.22 02:19 l 조회 54
혹시 앤더블 한유진x리키는 어쩌다 초대를 하게된거야?ㅋㅋㅋ1
06.22 02:18 l 조회 195
스매싱 펌킨스 좋아하는 익 있어?7
06.22 02:16 l 조회 53
OnAir ??스페인 또넣었어4
06.22 02:15 l 조회 79
나도 3세대 개빡스밍 돌리는 판에서는 스밍 안했는데 지금 판은 내가 안돌리면 안될거 같아서 돌림1
06.22 02:14 l 조회 120
회사가 일을 너무 못하니 최애한테도 정이 떨어지네7
06.22 02:14 l 조회 183
식단 해볼까 하는데 오나오 이거 먹을만해?1
06.22 02:14 l 조회 51


처음이전42142242342442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