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84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9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진짜 붙이고 자도 됨?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붙이고 자기는 하는데 좋긴좋다? 근데 진짜 자도 되는건가 싶어저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핑크색 유명하던데 매장에서 낱개로 파는거 한번도 본적이 없음 나도 써보고싶은데 대량 구매는 조금 에바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팡에서 사. 지금 쿠팡이 제일 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네 올영이랑 가격 차이 거의 두배임! 근데 이거 로켓배송 아니라 백퍼센트는 아니지만 혹시 가품일 수 있으니까 쓰니도 쿠팡에서 구매하는거면 잘 알아보고 구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로켓배송 아니면 웬만하면 사지마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찾아보니 로켓배송 아니고 가격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후기 좀 보고 구매하겤ㅋㅋㅋㅋ 근데 진짜 싸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근데 후기 하나 보니까 시트상태 개별로네...너무 투명해...원래안저러는데 걍 취소하고 올영에섷사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쓰니야 얼렁 취소하자 올영에서 사는거에 거의 반값이라 솔직히 너무 수상쩍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취소함...이제 한장남아서 사려고했는데 오늘드림으로 사야겠다 ㅜㅜ근데 나 핑크 블루 두개 다 써봤는데 차이는 잘 모르겠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잘했어잘했어 나도 그냥 올영에서 사야겠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써보니까 확실히 좋은거 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에게
근데 이게 고가브랜드도 아니고 이걸 짭으로 만드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에게
쿠팡에 화장품 짭 엄청 많더라 여기서도 모르고 짭 샀다는 글 종종 보여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근데 후기 쭈욱보니까 시트 그 질감? 그게 너무 다른게 하나있어서 그냥 취소함...찝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ㅇㅇㅇㅇ진짜 잡티가 없어졌다 뭐다 이런것보다는 걍 결이달라....결이 미쳤음 이거 하고 담날 화장하잖아? 모기도 걍 미끄러짐 내얼굴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모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혹한다 사서 써봐야겠다 고마웤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에지짜????....근데 후기도 좀 많고 진짜 싸서 아까 샀는데 취소해야하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여자연예인 괴롭히는거 대부분 여자일거같음..
15:32 l 조회 1
어린팬들이 싸인받고 좋아하는거 너무 마음이 따뜻해짐
15:32 l 조회 1
최애 피디에프 진짜 열심히 따고 그랬었는데 이젠 안 땀
15:32 l 조회 1
러브버그 익충이니까 참으라는거 나만 짜증남?
15:32 l 조회 1
우리 알페스플 타자
15:32 l 조회 3
돌하나 까겠다고 돌말한거 따지면서 업체 학교 제무제표 까보는거보고 기겁했어
15:32 l 조회 5
리센느 피디 그 솔파 스튜디오 대표가 본 쇼츠 유행은 길어봤자 3개월이래
15:32 l 조회 5
근데 난 아이돌들이 유사 멕이는거 좀 싫어2
15:31 l 조회 14
리센느 노래 다 좋다
15:31 l 조회 3
사람들 좀 신기해 누구 하나 잘나가기 시작하면2
15:30 l 조회 27
까계들 선동으로 아티 연검 망치는거 진짜 싫다ㅋㅋㅋ1
15:29 l 조회 18
예전에 연예인들 기부하는 이유가 세금 때문이라고 깠는데2
15:29 l 조회 40
근데 1차 많은게 진짜 좋긴 함 마이너라도..8
15:29 l 조회 56
남돌중에 여돌보다 욕심하게 먹는사람이있어?7
15:28 l 조회 64
알못인데 엄지훈남 보고 부치 같다는 거 있잖아
15:28 l 조회 21
이분 엄청 예쁜 토끼가 사람으로 환생한것처럼 생기지 않았어?1
15:28 l 조회 118
케이스티파이 솔직히 2-3만원 정도면 자주 샀을텐제4
15:27 l 조회 40
정보/소식 안양 러브버그 캠페인 ....17
15:27 l 조회 244
엽닭 먹어본 사람 있음?8
15:27 l 조회 40
근데 ㄹㅇ불안정형멤에 맘츙붙고9
15:26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