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1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혼밥 혼여 다 잘해서 예매할 때는 완전가능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날짜 다가오니까 떨리네ㅎ 혼자 다녀온 익들 어땠니 나 좌석표야
대표 사진
익인1
나 못가서 내친구가 대신 혼자 갔는데 이제까지 중에 제일 잼있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왓 구랭?! 용기가 생긴다 고마워 익인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혼자 지정석 다녀왔는데 겁나 재밌게 놀다옴
무릎에 멍들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미쳐따 무릎은 괜찮아?? 막 옆 사람한테 말 걸고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난 철저하게 공연에 집중하는 주의라 옆사람과 교류는 안하는데 내앞에 분은 주변 사람 준다고 간식거리 가져와서 말걸고 하시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항 사람마다 다르구나! 막 다들 말 거는 분위기인데 나 혼자 말 안하면 이상하게 볼까봐(대문자 I) 나도 공연만 즐겨야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혼자 지정석인데 밥먹고 이런거에서 심심할까봐 걱정.. 말하는것도 좋아하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 익2 얘기 들어보니까 막 간식 나눠주고 말 거는 사람도 있나바!! 익인이도 가서 그런 사람들한테 말 터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지정석 두번 혼자 갔다옴 뻘쭘할까봐 거기서 파는 맥주한잔 마시면서 노니까 잼나더라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나도 술 기운 불러보는 걸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별것도 아닌 거에 불편해지면
22:30 l 조회 1
엑스 좋아요 보는 기능 왜 삭제시킴
22:29 l 조회 5
사녹 양도받는 거 도박이지?
22:29 l 조회 2
이거 보니까 아이돌들 이렇게 공연장 불 다 꺼져있을 때 이동할 때 진짜 위험하긴 하겠다..
22:29 l 조회 34
정보/소식 "월드컵 성적 안좋으면 현 대표팀 스캔들 터질거 많다."5
22:28 l 조회 80
맨날 머리채 잡혀나오는거 언제쯤 끝나나5
22:28 l 조회 60
하필 해찬이가 쟈니 역할이어서ㅋㅋㅋ
22:28 l 조회 19
요즘 태연 정말 왜이러셔..?2
22:27 l 조회 51
조합명 몇 번 보다가 생각한 건데 라이즈 정송박 되게 직관적이라 좋음7
22:27 l 조회 42
아니 지금 시간에 마라샹궈 먹어도 되는거야?11
22:27 l 조회 34
ㅍㅁ아오 싯팔 진짜 내 최애 패고싶으면 써방이라도 해라 2
22:26 l 조회 43
궁금한 게 브랫이 뭐 때문에 난리인 거야?
22:26 l 조회 20
성찬 은석 원빈6
22:26 l 조회 70
82메이저 에스엠이랑 관련 있어?3
22:26 l 조회 40
방탄 진 : 선배로서 자존심이 있지 너가 (마틴보다) 더 위에서 인사해야 될거 아니야1
22:26 l 조회 34
앤톤 이 커버 너무 좋아서 맨날 들음 ㅠㅠㅠㅠㅠ10
22:26 l 조회 39 l 추천 6
적당히 살오른게 예뻐~하면서 마른돌들한테 호통치는 애들은 지도 똑같은걸 왜 모를까
22:26 l 조회 14
솔직히 브랫 앨범커버 한국에서 나왔으면 미감 훈수 엄청 뒀을듯2
22:26 l 조회 24
내일 점메추 좀9
22:25 l 조회 16
코난 극장판 잘 알 익들앙 릴스 넘기다가 본건데13
22:24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