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권력...친구 성심당 다님4
06.23 16:55 l 조회 151
양홍원 최근 공식 입장…4
06.23 16:55 l 조회 1136
본진은 아니지만 호감돌 선예로 오프행사갈까말까2
06.23 16:54 l 조회 19
이번에 킥플립 워터밤 나가던데 설마 비닐바지 입진 않겠지1
06.23 16:54 l 조회 43
요즘 애기들이름 왜케 다 이쁘냐3
06.23 16:53 l 조회 77
카드지갑 골라줘27
06.23 16:53 l 조회 595
앤더블 디토 좋은게4
06.23 16:53 l 조회 178 l 추천 3
내일 빅뱅 대리티켓팅 용병 필요한사람??4
06.23 16:52 l 조회 80
난 올팬병 있음...2
06.23 16:52 l 조회 41
하투하 바로 10위권은 들어갈줄 알았는데12
06.23 16:52 l 조회 407
나 3월18일 입사햇는데 아직 신입인거지??6
06.23 16:52 l 조회 67
위시 메가커피 끝난 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2
06.23 16:51 l 조회 225
러브버그 언제 없어져 ?8
06.23 16:51 l 조회 107
빨리 집 가고 싶다
06.23 16:50 l 조회 12
지금까지 국내선예매한 돌들 좌석 어떤식으로 풀렸어?5
06.23 16:50 l 조회 127
본진 콘서트 가서 일진짓 당함 ㅋㅋㅋㅋㅋ9
06.23 16:50 l 조회 305
하투하는 새침함이 킥으로 들어가야 찰떡인듯1
06.23 16:50 l 조회 74
ㅎㅌㅎ 이노래 뭐냐
06.23 16:50 l 조회 79
근데 덕질하다보면 왜 얘네를 덕질하는지 알거같은 느낌2
06.23 16:49 l 조회 42
내 본진 그래도 나름 인기돌인 축인데 아직 돈 많이 못번거 같음...11
06.23 16:48 l 조회 150


처음이전11611711811912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