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톤 등장부터 너무 청순해요6
06.20 18:44 l 조회 107 l 추천 16
서가대 유료투표 받은거 환불해주셈11
06.20 18:44 l 조회 311
훗타운 배대지 써본사람4
06.20 18:44 l 조회 33
(팩트) 작년에도 서가대는 신인상을 퍼줬다1
06.20 18:43 l 조회 147
얼박사가 그광고인건가? 인티에서 ㄲㅍ이라했던광고..?2
06.20 18:43 l 조회 174
내가 엄마 갱년기지만 꾹 참고 사는 이유1
06.20 18:43 l 조회 153
OnAir 아놔ㅋㅋㅋㅋㅋㅋ
06.20 18:43 l 조회 39
이번 월드컵에수 잘생겼다고 소문난 한국 선수잇서…???5
06.20 18:43 l 조회 78
OnAir 하루에 1억씩 쓰면
06.20 18:43 l 조회 54
서가대야 내가 현질한 돈 내놔라1
06.20 18:43 l 조회 85
최씨크루보는데 원빈앤톤 잘뛴다11
06.20 18:42 l 조회 165 l 추천 6
요즘 매일 보는 그로구 영상1
06.20 18:42 l 조회 29 l 추천 1
그 티빙 실시간은 무료맞지요?5
06.20 18:42 l 조회 192
아 진짜 실력없어서 특이한 컨셉으로만 밀고 나가는 돌 못보겠음
06.20 18:42 l 조회 63
한유진 레드레드 왔다7
06.20 18:42 l 조회 94 l 추천 4
서가대 전에도 신인상 막 퍼준건 아니였음10
06.20 18:41 l 조회 229
OnAir 클유아 방금 센터 누구야
06.20 18:41 l 조회 57
구교환 보러 무인 다녀왔는데 진짜 이사람은 미쳤다
06.20 18:41 l 조회 58
마틴 키 엄청 큰데 허우적거리는 거 없이 춤 깔끔하게 추는 거 신기하다2
06.20 18:41 l 조회 42
유료투표 메워야해4
06.20 18:40 l 조회 93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