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밖에서 밥먹는데
아주머니들이 기안장 얘기하는 거 들었거든
기안 대상타더니
비티에스랑 독도랑 일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님이 넷플에서 세계적으로 방송되는 거라
전세계에 독도는 우리땅이라고 알리게 됐다고 했나봐
일 잘한다고 말하시는데 뭔가 귀여워서 웃참하느라 혼났음
오늘 탈북민도 나오는 거 보시면 뭐라하실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오늘 밖에서 밥먹는데 아주머니들이 기안장 얘기하는 거 들었거든 기안 대상타더니 비티에스랑 독도랑 일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님이 넷플에서 세계적으로 방송되는 거라 전세계에 독도는 우리땅이라고 알리게 됐다고 했나봐 일 잘한다고 말하시는데 뭔가 귀여워서 웃참하느라 혼났음 오늘 탈북민도 나오는 거 보시면 뭐라하실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