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6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몇억씩버는 무임승차........
실력안좋은 아이돌은 진짜 용납못해.......
대표 사진
익인2
잘생기거나 춤선이 예쁘거나 웃기거나 뭐라도 롤이 있으니 데뷔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로 제몫하겠지 얼굴로 무임승차하는사람들도있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탑그룹 아니어도 실력없는 애들은 안품어도 합법이라고 생각함 본분을 못하는데 성장형 어쩌구 서사 부여하는 거 진짜 황당함 잘나고 노래 춤 소화하는 애들 널렷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연차면 점점 늘수도 있어 그리고 노래 못하면 춤을 잘추거나 다른걸 잘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임승차했다고 뭐라 하고 싶은 마음은 없는데 파트는 제발 좀 줄여줬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병풍도 쓸데가 있다 그것도 그사람 팔자고 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초에 실력 없는데 왜 아이돌을 꿈꿨을까 돈 많이 벌고 싶어서? 재능이 없으면 노력이라도 해서 따라잡던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탑그룹이면 아무튼 대형일텐데 실력 부족해도 대형에서 데뷔한 거면 이유가 있겠지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애프로 시녀들은 뭘 보고 앓는거임?2
06.20 17:33 l 조회 72
아무리봐도 나이먹어서 얼굴 유지되는건 타고남이 큰듯
06.20 17:33 l 조회 42
요즘 Gs25에서 지디 맥주 프로모 크게 하네ㅋㅋ2
06.20 17:31 l 조회 156
팬싸템 입으라면 좀 입었으면 좋겠다
06.20 17:31 l 조회 105
힘내라나카무라군 이거 비엘이야?4
06.20 17:31 l 조회 124
와..... 와.... 진짜 너무 귀엽고 예쁘게 생김2
06.20 17:31 l 조회 123
다만세는 ㄹㅇ 개띵곡이네2
06.20 17:31 l 조회 44
정보/소식 온앤오프 - Open The Door 챌린지 with 바다님2
06.20 17:30 l 조회 48 l 추천 3
나보다 토 많은 사람 첨봄13
06.20 17:30 l 조회 792
무대 보는게 재밌는 아이돌 최고당1
06.20 17:29 l 조회 47
아니 성찬씨.....10
06.20 17:29 l 조회 454 l 추천 20
니가 좋아~ 니가 조아~ 계속 생각나서1
06.20 17:29 l 조회 58
서가대 지금 하고 있는 건가?5
06.20 17:29 l 조회 177
우왕 알엠 국중박 홍보대사 돼ㅛ네2
06.20 17:28 l 조회 71
아 ㅌㅇㅌ에서 역겨운거 봤음 7
06.20 17:27 l 조회 221
앤더블 처예쁨이4
06.20 17:27 l 조회 202 l 추천 1
나 원빈 이런 스타일 진짜 너무 좋음13
06.20 17:27 l 조회 384 l 추천 13
코르티스 오늘 착장3
06.20 17:26 l 조회 246
코수술하면 실리콘이랑 연골 비쳐보일수있는거 찐이구나2
06.20 17:26 l 조회 482
일본 어깨빵 진짜 뭐임
06.20 17:26 l 조회 52


처음이전99699799899900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