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자정 내심 기다리고 있다는거 알고 라방 와준것도 ㄴㅁㄴㅁ 좋고.. 이래서 메모장 써야된다니까 브리즈도 그래야 안심심하고 이럼서 우리 신경써주는것도 그렇고 컴백 기대해달라고 이것저것 말해주면서 기대감도 높여주고 사소한거 하나하나 걍 내 원빈이가 왤케 섬세하고 다정한거임ㅜㅜㅜㅜㅜㅜ 아 못참겠다 하나둘셋 원빈아 사랑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수요일 자정 내심 기다리고 있다는거 알고 라방 와준것도 ㄴㅁㄴㅁ 좋고.. 이래서 메모장 써야된다니까 브리즈도 그래야 안심심하고 이럼서 우리 신경써주는것도 그렇고 컴백 기대해달라고 이것저것 말해주면서 기대감도 높여주고 사소한거 하나하나 걍 내 원빈이가 왤케 섬세하고 다정한거임ㅜㅜㅜㅜㅜㅜ 아 못참겠다 하나둘셋 원빈아 사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