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2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갑자기 속도전 심리 한다는데 
왜 그러는거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봤자 대선끝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ㅇㅋ 안불안해도 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선후보등록전에 파기환송해서 또 사법리스크 이할거라는 예측있더라
아님 아예 기각때려서 대선에 영향안줄거라는 예측도 하고...근데 이건 아닐거같음ㅋㅋ조희대가...?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대로 불행회로 돌려서 지귀연급 무리수로 파기환송해도 대선은 전혀 문제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월 23일에 최종결론지을거라는 말도 봤는데 그래도 문제없는겨??? 아침부터 당혹스러운 뉴스를 봐서 혼란스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리적으로 도저히 불가능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박시영티비에서 토론하는거 보고있는데 또 한가지 가능성은 조희대가 전원합의체에서 대선주자도 재판진행 하겠다고 결정할수도 있대 (원래는 안되는건데 어쨌든 지금 지귀연이 하는거 보면 조희대도 그냥 지맘대로 결정할수있대). 그러면 대통령으로 당선됐는데도 재판할수 있다고 결정할수도 있는게 걱정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법이랑은 전혀 시스템이 다름
국짐애들처럼 지나친 행회만 돌려도 문제지만 너무 사서 걱정 안해도 될꺼야
원래 안되는건데 될수도 있대 이런식으로 걱정시켜서 여론 만들려는 무리도 있으니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헤디야 뭐하냐
20:09 l 조회 1
헐 ㄹㅇ ㄱㄱㅇ네
20:09 l 조회 1
놀에서 누구 하는데?? 지금??
20:09 l 조회 1
아 대기 잘 받았는데 플로어만 원한대,,,,,,
20:09 l 조회 1
이제 5000대다...
20:09 l 조회 3
장원영 하도 난리치니깐 풀메 하고 왔네
20:09 l 조회 8
아 김건우플 조짐이보인다
20:09 l 조회 6
장원영도 ㄹㅇ피곤하겠다
20:09 l 조회 9
불닭 봉지랑 컵 비교해봤는데
20:08 l 조회 8
나 내가 공방신청에 재능있는줄알았어
20:08 l 조회 8
지금 누구 티켓팅이야?1
20:08 l 조회 40
레벨 금욜콘 열자ㅜㅜㅜ1
20:08 l 조회 10
놀티 너무 어려움ㅠ2
20:07 l 조회 40
드림 첫대기번호 2000받고 방금 들어갔다나왔는데4
20:07 l 조회 162
희승 사녹 준비물 스밍 횟수 확인하네
20:07 l 조회 24
리센느 노래 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7 l 조회 4 l 추천 1
토이스토리4가 그렇게 별로였나ㅠ..4
20:07 l 조회 39
지금 들어간 익들 있을라나2
20:07 l 조회 39
근데 드림 저번에도 360 할 때 218 구역 쪽이 정면이였어? 4
20:07 l 조회 91
연예인을 꿈으로 도전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잖아4
20:0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