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9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6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ㅇㅅ팬 아닌데 난 걍 아무렇지않게 예능컨셉인줄 알고 웃으면서 재밋게봄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팬 아닌데 가족끼리 낄낄거리면서 봄 치즈볼 개웃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ㅋㅋ 뉴욕한달살기 개웃겻음 ㅈㅎ무랑 질문답변하는데 단답하는게 너무웃겻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ㄱㄴ심하다고 느낀 거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식에 치즈볼 대답은 말 나올 거 같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일본에선 치즈볼 안팔고 한국에서만 팔아서 ㅎㅎ....평소에도 치즈볼 좋아해서 걍 치즈볼이라고 한듯
글고 난 저게 사쿠야 캐릭터성..이라고 생각했는데 ㅠ 안좋게 보일수 있구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사쿠야 귀엽고 빵캐릭터 좋아하는데 일반인들이 보는 방송이라 프로불편러들한테는 트집 잡기 좋지 않을까 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학점 망했네
21:08 l 조회 1
돈잘버는 연예인보다 못버는 무명연예인이 훨씬 많나?
21:08 l 조회 1
헐 소도 넘어져서 고관절이 나가는구나
21:07 l 조회 1
너네 남돌 상탈 왜 싫어해?
21:07 l 조회 1
와 위시 안무 생각보다 ㄹㅇ 빡세다ㅋㅋㅋㅋ
21:07 l 조회 1
OnAir 궁금한 이야기 Y 보고있는 사람??
21:07 l 조회 7
OnAir 어머 젖소야ㅠㅠㅠㅠㅠ
21:06 l 조회 11
서울 아레나 벌써 공정률 약 67프로 달성3
21:06 l 조회 16
갠적으로 빅뱅 데뷔초때 지디랩스타일 좋다
21:06 l 조회 7
OnAir 소 못 일어나면 죽어서 큰일남
21:05 l 조회 17
물만두파 있어?1
21:05 l 조회 4
OnAir 헉 소 넘어졌다
21:05 l 조회 9
위시 BOY MEETS GIRL 안무 연습 영상2
21:04 l 조회 18 l 추천 2
지우랑 스텔라 레몬탱 잘어울린다
21:04 l 조회 6
고양이 밖에 나와두 됨?6
21:04 l 조회 23
해질녘에 블핑 수록곡 들으면 기분 조음
21:04 l 조회 2
와 드디어 콩팜 방금 짠 우유 먹는다
21:04 l 조회 11
라이즈 원빈 와 진심3
21:03 l 조회 52 l 추천 1
온라인으로 문구 사려는데 사이트 알려줄래? 2
21:03 l 조회 12
이런 남자랑 사귀고 싶으면 어떡함
21:03 l 조회 3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