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팬이 아니라서 잘은 모르지만 그 엑소팬이라는 멤버
연생때도 엑소 멤버 봐서 거의 오열하던데 앞에서는 티 안내고 무뚝뚝하고
이번에 ㅅㅍㅋㄷ에서도 최애 선배 만나니까 긴장돼서 심호흡하고 난리던데 정작 카톡은 겁나 무뚝뚝해서 얘가 팬이 맞나? 싶을만큼 당황스럽게 함
그렇게 존경하는 선배님인데도 같이 챌린지하자고 하니까 안되겠다고 거절하던데 (본인이 너무 긴장돼서)
이런거 보면 태도가 문제긴 한데 악의가 없어보여서 좀 안쓰러워
긴장을 엄청 하는 성격인 것 같은데 이렇게 태도 지적 당하면 더 위축돼서 힘들어질 것 같음
고쳐야 할 건 맞지만 아이돌이 ㄹㅇ춤,노래만 잘한다고 되는게 아니라는 걸 어린나이에 잘 모르고 데뷔한 것 같기도 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