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07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9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건 또 너무 별로지않아? 
대표 사진
익인1
뭐든 적당히가 낫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송이면 억텐이 낫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대면 열심히 하는구나 싶기라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적당히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방송인데 억텐이라도 올려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나대는거 싫음 ㅋㅋㅋ엌ㅋㅋ ㅠㅠ
내 최애 차애들은 차라리 가만히 있는애들이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웃는것도 억지로 웃는애들 싫어...
약간 공수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송이면 차라리 나대는게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댄다는게 뭐지 선넘으면 안되지만 열심히하는게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댄다고 하는것도 웃긴게 그냥 안 빼고 열심히 하는 애들 보고 나댄다고 하더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ㅋㅋㅋㅋㅋ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열심히하면 나댄다고 욕 먹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6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7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대면 걍 열심히 하다가 과했구나 싶은데 안하면 걍 얜 뭐지? 싶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대는 애들은 경험 쌓이면 대충 자제할 줄 아는데 아무 것도 안 하면 경력 쌓여도 아무 것도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이거 맞다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 오바 했던 애들 요새 예능경력 쌓여서 말 잘하더라 선도 잘 지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그정도로 나대는 느낌 받은 돌도 없었음
대부분 조롱한다고 놀리는거만 많이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적당히가 베스트지만 뭐라도 말하는 게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런데선 차라리 나대는게 훨씬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뭘또 극단적으로... 말수없어도 집중하는거 다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송에선 좀 나대야 분량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대는게 훨 나은거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눈치가 있으니 나대는 거야 방송 다 죽어가니까 살리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2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든 적당히가 좋음 마 안뜨게 열심히 리액션하고 질문에 답하는 것까지가 보기 좋지 필요이상으로 말 많이하면 그것대로 좋게 안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통 얌점하고 아무말 안하는 멤 팬들이 그런멤보고 나댄다고함ㅋㅋㅋㅋ오히려 좋지 열심히 하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대서 구설수 올랐던 돌들도 없었던 건 아니지만 아무 의욕 없어보여서 돈 쉽게 번다거나 동태소리 듣는 것보단 그냥 좀 나대기라도 해라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본인자컨에서야 안나댔음 싶다는 것도 이해되는거지 외부 나갔으면 최선을 다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뭐라도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댄다는 것도 나쁘게 말해서 그런 거지 방송에서 그런 거는 열심히 하는 거 아닌가 막 말실수하고 논란거리 만드는 거 아니면 열심히 하는 거 같아서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 기준은 너무도 판단하는 자의 몫이라고 생각해
그냥 자기눈에 고깝고 뵈기싫음 나대는거지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카톡 프로필 보면 누가 봤는지 알 수 있어?
7:52 l 조회 2
오늘 비오나?
7:51 l 조회 2
7월말 핸드볼 콘서트 있는데 샤갈
7:51 l 조회 3
장발이 안 어울리는데 왜 하지
7:51 l 조회 5
자고 일어나니 근로장려금이 들어와 있다3
7:49 l 조회 18
왁뿌볼 뿌셨는데 그 고무 안에 머리카락 두가닥이나 들어있음
7:49 l 조회 16
좋은 하루 보내
7:48 l 조회 6
내돌 제발 머리 잘랐으면 좋겠다
7:47 l 조회 14
정보/소식 대통령과 법무부장관
7:47 l 조회 31 l 추천 1
하닉 시초가 얼마 예상?
7:46 l 조회 19
정보/소식 BTS '아리랑', 日 오리콘 2026 상반기 랭킹서 2관왕•••'앨범 랭킹'·'합산 앨범 랭킹' 1위
7:45 l 조회 10
오늘 축구지면 16강인지 32강인지 떨어짐?1
7:45 l 조회 22
이런 냉장순대는 어떻게 잘라먹어?4
7:45 l 조회 34
여돌팬인데 제노랑 재민 지나가다가 실물로 본 적 있는데 너무 잘생겼어서1
7:42 l 조회 34 l 추천 1
디올 방탄 지민 E!뉴스8
7:42 l 조회 35
대한민국이 전력 자체는 남아공보다 훨씬 좋은가봄
7:41 l 조회 23
와 나 광화문 왔는데 무대 빼버렸음
7:39 l 조회 120
오늘 축구 지면 끝인거지3
7:35 l 조회 151
코르티스 한국 언제 돌아와??1
7:31 l 조회 22
브라질 사람들 단체로 남자에 미쳐서
7:31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