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12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냥 어떠한 열폭심리라고 생각함... 열심히 사는게 아니꼬워 보이는 이유를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그럼 열심히 살아야지 놀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공수치어쩌고 하는데 그것마저 사회성없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본인이 사회성 없는거여서 그렇게 느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한국인들이 좀그래 튀려하면싫어하는것도 분명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긴 한데 넷상이어서 더 그런거 같아 현실에서는 그런 애들이 예쁨 받는것도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인데 그럼 열심하지 대충하나?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본인멤은 소극적인데 타멤은 잘해서 부러워서 그런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그런 애들은 평소에 주변에도 일 열심히 하는 애들 보고 나댄다 생각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자기취향아니라는말이라면 굳이안해도될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ㄷ..그냥 그게 본인 텐션이랑 안맞는거지 나댄다는 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열심히 안하는 본인최애 분량 없어서 뭐라하는거라는 생각밖에 안들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일하는데 열심히 해야지 설렁설렁하게? 꼭 열심히 노력하는 애들한테 저런말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즘 무리한다는 말 밈 돼서 더 그럼 솔직히 00이가 와이리 무리해 주접용으로 더 많이 씀 지금에서야 무리해라는 말 쓰지 말라 저게 맞는 거다 하는 거지 난 처음부터 마음에 안 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ㄹㅇ 자기는 저렇게 열심히 안살아서 나오는 열폭이라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미친거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오스트리아가 이대로 이기면 독일만 에콰도르랑 비겼어도
11:37 l 조회 1
2002 이후로 예선탈락이 홍명보밖에 없었음?
11:37 l 조회 1
대한민국도 콩고나 이란처럼 전투적으로 했어야함1
11:37 l 조회 1
지류 포스터 4만원이면 비싼거지..?
11:37 l 조회 1
아니 와가지고 또 유체이탈 화법 쓸거 생각하니까ㅋㅋㅋㅋ
11:37 l 조회 1
축알못인데 왜 갑자기 탈락 땅땅이야?
11:37 l 조회 1
남아공전 손흥민 선발제외
11:36 l 조회 19
나 스페인에 사는 친구 있는데 다음 월드컵 스페인에서도 한다며
11:36 l 조회 17
내일 홍 기자회견에서 뭐 라고 할지1
11:36 l 조회 9
이임생은 뭐하는 사람임?1
11:36 l 조회 18
우리가 예선 실패한거 처음은 아니지?3
11:35 l 조회 50
아 우리도 다같이 귀국하는거 하지말자 우루과이처럼1
11:35 l 조회 21
홍명보가 일본 감독의 연봉 2배 이상이라는데4
11:35 l 조회 44
월드컵 7월 20일까지야?
11:35 l 조회 3
이번 월드컵 기록 : 손흥민 풀 출전 아님 ㅋㅋ
11:35 l 조회 21
말이 32강 탈락이지 사실상 예선탈락임 ㅋㅋㅋㅋㅋ4
11:35 l 조회 60
예전에 벤투가 했던 말 생각나네
11:35 l 조회 38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 경기가 졸전 남아공전 후반 교체 투입인거네?1
11:35 l 조회 16
내 20대 마지막 월컵을 이렇게 허무하게…..1
11:35 l 조회 14
남초 반응보니까 선수들 입국 더더욱 말리게 된다3
11:35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