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팬이 자기가 이상형이냐 아니냐 물어보니까
음 이상형은 아닌 거 같아요 하고 말하길래 ㄹㅇ 좋은 소리 해주려는 노력도 안 하는구나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래 이상형은 아니겠지....만... 알면서도 좋은 소리 듣고 싶어서 돈 쏟아붓는 거 모르지도 않을 텐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팬이 자기가 이상형이냐 아니냐 물어보니까 음 이상형은 아닌 거 같아요 하고 말하길래 ㄹㅇ 좋은 소리 해주려는 노력도 안 하는구나 싶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래 이상형은 아니겠지....만... 알면서도 좋은 소리 듣고 싶어서 돈 쏟아붓는 거 모르지도 않을 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