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다 걸고 팬? 팬인가? 걍 관심 많은데
라디오 전체를 보진 못했지만
말 나올것같았어....
요즘 좀..... 말나와서 다행임....
사춘기인가 싶음 특히 한명은 요즘 (이것도 좀 웃긴말이긴함ㅋㅋ그만큼 이상하다 이거..)
되게 열심히 하던데 요즘 왜이렇게 된건지 모르겠음
다음부턴 피드백 잘 수용하고 스피킹이라도 제대로 배워서 위버스 라디오? 이런거라도 해야할듯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다 걸고 팬? 팬인가? 걍 관심 많은데 라디오 전체를 보진 못했지만 말 나올것같았어.... 요즘 좀..... 말나와서 다행임.... 사춘기인가 싶음 특히 한명은 요즘 (이것도 좀 웃긴말이긴함ㅋㅋ그만큼 이상하다 이거..) 되게 열심히 하던데 요즘 왜이렇게 된건지 모르겠음 다음부턴 피드백 잘 수용하고 스피킹이라도 제대로 배워서 위버스 라디오? 이런거라도 해야할듯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