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ㄹㅇ 라디오는 생방이고 편집이 불가능해서 그냥 방송 적응 못하는 멤은 과감하게 버리고
잘하는멤이 몇인분 더 해줘야 욕을 그나마 덜먹는 시스템임....
dj도 눈치보다가 굳어있고 안될것 같으면 눈치껏 그 멤한텐 질문도 안던지던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ㄹㅇ 라디오는 생방이고 편집이 불가능해서 그냥 방송 적응 못하는 멤은 과감하게 버리고 잘하는멤이 몇인분 더 해줘야 욕을 그나마 덜먹는 시스템임.... dj도 눈치보다가 굳어있고 안될것 같으면 눈치껏 그 멤한텐 질문도 안던지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