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난 내 목소리 진짜 신경쓰여서 걍 묵언수행 하다가 끌 것 같은데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아무렇지 않게 말하는 거 넘 신기....
난 내 목소리 진짜 신경쓰여서 걍 묵언수행 하다가 끌 것 같은데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아무렇지 않게 말하는 거 넘 신기....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난 내 목소리 진짜 신경쓰여서 걍 묵언수행 하다가 끌 것 같은데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아무렇지 않게 말하는 거 넘 신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