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3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잘먹는척 보통양 먹는거 말고ㅋ
짜장면 4그릇 먹는다먀 맨날 말만 대식가고
찐으로 밥 네그릇 먹고 그러는거 실제로 보고싶은데
찐으로 산지직송에서 그렇게 개많이 먹어? 

대표 사진
글쓴이
조회수만
생기고
댓 하나도 없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대식가 호소인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조차도 대답 안해주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대식가호소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플인데도 반박 못하쥬? 호소인

시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지? 궁금해서 물어본거맞지? 밥 네그릇까진 아닌데 밥다먹고 오징어볶은거 남은양념으로 볶음밥한것도 임지연이 다먹고 염정아 두부 직접 만든거 임지연이 거의 다먹고 매운탕 한대접 다먹고 또 리필해서 두번먹음 거기있는 음식 2/3는 임지연이 다먹은것 같은데 영상 뜬거 많으니까 보고와 그리고 임지연 대식가라고 처음 알려진건 임지연이 호소한게 아니라 주변동료들이 계속 말해서 알려진건데 더글로리땐 차주영이 임지연 진짜 잘먹는다고 먼저 말했고 국민사형투표때는 박해진이 자기도 대식가인데 자기보다 임지연이 더잘먹는다고했고 짠한형에서는 김준한이 임지연 먹방유튜버해도 될만큼 잘먹는다고 했음 풀로 나온 영상은 성시경 먹을텐데 나온거 올려줄테니까 그거 보고 생각해
&pp=ygUg7ISx7Iuc6rK9IOuoueydhO2FkOuNsCDsnoTsp4Dsl7A%3D
30분동안 먹는장면만 계속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색만 해도 나옴 친구랑 둘이 떡볶이 10만원어치 먹었다, 라면 다섯봉지 먹는다 짜장면 네그릇 먹는다 본인 입으로 말함 영상 몇개 봐도 그냥 적당히 먹지 라면 다섯봉지 먹는 급의 양은 단 하나도 없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면 5봉지랑 떡볶이 10만원치를 먹을일이 있으면 먹겠지..? 방송 나와서 혼자 라면 5봉지랑 떡볶이10만원치급으로 먹을일이 뭐있어 ? 임지연이 무슨 먹방컨텐츠로 사는사람도 아니고 걍 잘먹는거 보면 그정도도 가능하겠구나하지 답정너 같은데 믿기싫음 믿지마 저 동료들도 다 임지연 대식컨셉을 위해서 거짓말했구나 생각하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정확하게 라면이랑 떡볶이 먹으래? 양을 말하는거잖아 저정도급으로 뭔가를 먹을때 정말 많이 먹는 모습은 단 한번도 본적 없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가 말하는것도 다 말뿐이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그정도로 차려질일이있어야 먹지 방송에서 떡볶이 10만원치를 먹을일이 뭐가 있냐고 걍 정병 같은데 주변동료들도 구라친다고 생각해 그게 니정신에 도움된다면 더이상 상대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찐이면
제작진이 가만두겠냐
진짜러 그렇게 먹는
모습
어땋게든 찍겠지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엑스 좋아요 보는 기능 왜 삭제시킴
22:29 l 조회 1
사녹 양도받는 거 도박이지?
22:29 l 조회 1
이거 보니까 아이돌들 이렇게 공연장 불 다 꺼져있을 때 이동할 때 진짜 위험하긴 하겠다..
22:29 l 조회 3
정보/소식 "월드컵 성적 안좋으면 현 대표팀 스캔들 터질거 많다."1
22:28 l 조회 55
맨날 머리채 잡혀나오는거 언제쯤 끝나나4
22:28 l 조회 40
하필 해찬이가 쟈니 역할이어서ㅋㅋㅋ
22:28 l 조회 17
요즘 태연 정말 왜이러셔..?2
22:27 l 조회 39
조합명 몇 번 보다가 생각한 건데 라이즈 정송박 되게 직관적이라 좋음7
22:27 l 조회 32
아니 지금 시간에 마라샹궈 먹어도 되는거야?11
22:27 l 조회 31
ㅍㅁ아오 싯팔 진짜 내 최애 패고싶으면 써방이라도 해라 1
22:26 l 조회 33
궁금한 게 브랫이 뭐 때문에 난리인 거야?
22:26 l 조회 19
성찬 은석 원빈5
22:26 l 조회 53
82메이저 에스엠이랑 관련 있어?3
22:26 l 조회 36
방탄 진 : 선배로서 자존심이 있지 너가 (마틴보다) 더 위에서 인사해야 될거 아니야1
22:26 l 조회 28
앤톤 이 커버 너무 좋아서 맨날 들음 ㅠㅠㅠㅠㅠ8
22:26 l 조회 34 l 추천 6
적당히 살오른게 예뻐~하면서 마른돌들한테 호통치는 애들은 지도 똑같은걸 왜 모를까
22:26 l 조회 14
솔직히 브랫 앨범커버 한국에서 나왔으면 미감 훈수 엄청 뒀을듯1
22:26 l 조회 22
내일 점메추 좀9
22:25 l 조회 15
코난 극장판 잘 알 익들앙 릴스 넘기다가 본건데13
22:24 l 조회 44
오늘 갑자기 내 향수 냄새가 좋아짐6
22:2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8